abciptv.co.kr [마케팅원론]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마케팅원론]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abcipt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9 10:18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hwp




[참고 ] • 「마케팅론」 편집부, 예하미디어 (2006)


1) 가격의 의미, 역할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1) 정의
2) 가격결정 시 고려요소


• 「마케팅 理論 종합요약」 한국경영혁신연구회, 삼성경제연구소
4) 제품 수명주기
마케팅믹스, 4p, 4ps, 마케팅믹스전략, 마케팅원론
• 「마케팅원론」 EBS 독학사연구회, 지식과미래 (2009)

3) 촉진 예산 결정

Ⅳ. Place(유통)



5) 가격의 변경

2) 소매상과 도매상의 유형
5)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Ⅲ. Price(가격)

Download :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hwp( 13 )


4) 촉진믹스의 결정
2) 상표


7) 판매촉진, 인적 판매 (촉진의 수단)
6) 광고, PR (촉진의 수단)
3) 포장과 레이블링 결정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8653_01_.gif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8653_02_.gif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8653_03_.gif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8653_04_.gif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8653_05_.gif

1) 제품믹스란?
마케팅믹스(4P)에 관하여 정리, 요약한 보고서입니다. [참고자료] • 「마케팅론」 편집부, 예하미디어 (2006) • 「21세기 마케팅」 김종의 외5인 • 「마케팅원론」 EBS 독학사연구회, 지식과미래 (2009) •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한, 길벗 (2005) • 「마케팅 이론 종합정리」 한국경영혁신연구회, 삼성경제연구소

•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한, 길벗 (2005)

5) 유통경로의 관리
마케팅믹스(4P)에 관하여 요약, 요약한 보고서입니다.
Ⅴ. Promotion(촉진)


• 「21세기 마케팅」 김종의 외5인
3) 가격의 결정
1) 유통경로
Ⅰ. 마케팅믹스(4P)란?
[마케팅원론] 마케팅믹스 (4P)에 관하여
3) 유통경로의 구조
5) 신제품 개발
< 참고資料 >
순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Product(제품)
4) 유통경로의 설계
4) 신제품에 대한 가격戰略


다.
Total 41,0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