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課題물 C형(理論적/실제적지식)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課題물 C형(理論적/실제적지식)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abcipt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課題물 C형(理論적/실제적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8:23

본문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1) 인지적인 면

3. 이론(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의 차이
2) 실제적 지식

레포트 >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1. 이론(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
[요약내용]

이론(理論)적 지식은 지식의 체계를 중시하는 것으로, 인류culture 유산이 체계화되고 조직화된 내용을 학습케 함으로써 앞으로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데 주안을 둔 것이다....
3. 이론(理論)적 지식을 배워야 하는 근거
**함께 제공되는 참고파일입니다


설명

교육학과 3학년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자료 4 개 제공


2)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순서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46 )






교육학과 3학년 理論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資料 4 개 제공
Ⅰ. 서 론
<참고 문헌>
2) 정이적인 측면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1.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2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3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4_.gif 20092m_교육과정및평가C_05_.gif

1) 이론(理論)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2. 이론(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課題물 C형(理論적/실제적지식)

참고자료4] 지식의 구조가 나타내는 교과관을 생활adaptation(적응) 교육의 교과관과 비교說明(설명)

참고자료3] 브루너의 인지발달 구조이론(理論)

Ⅲ. 결 론
참고자료1] 학문중심 교육과정이 key point(핵심) 아이디어 논술


Ⅱ. 본 론

1) 이론(理論)적 지식

[목차]
참고자료2] 교육학의 이해
중심교육과정 비교



다.
Total 41,0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