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問題點과 해결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05
본문
Download :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문제점과 해결방안.docx
이 외에 2007년 까지 china(중국) 남경 금호 타이어를 연간 1000만본 생산 계획에 있고, china(중국) 금호난징 타이어를 설립했으며, china(중국) 텐진 공장 설립, 독일 최고의 타이 어 전문지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막강한 시장 경쟁력을 늘려가고 있따
또한 금호타이어는 골드타이어의 생산과 개…(투비컨티뉴드 )
금호,타이어,유통채널,문제점과,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問題點과 해결plan
Download :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문제점과 해결방안.docx( 67 )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問題點과 해결plan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문제점과 해결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금호 타이어 유통채널 문제점과
다. 금호 타이어는 현재 국내 3개 공장과 china(중국) 2개 공장에서 연간 5천여만 개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으며, 50년 타이어 생산의 노하우가 집결된 광주 공장에서는 연간 1천 6백만개의 타이어를 생산, 최대규모의 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곡성 공장에서는 연간 1천 4백 만개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따 현재 금호 타이어는 국내타이어 시장에서 38.5%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1위는 47%로 한국타이어 3위는 9.3% 넥센 타이어 나머지 5.2%는 수입 및 기타 타이어가 차지하고 있따(2xxx.1월 )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china(중국) 등의 해외시장에서도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금호 타이어는 현재 국내 3개 공장과 china(중국) 2개 공장에서 연간 5천여만 개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으며, 50년 타이어 생산의 노하우가 집결된 광주 공장에서는 연간 1천 6백만개의 타이어를 생산, 최대규모의 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곡성 공장에서는 연간 1천 4백 만개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
Marketing Mix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문제점(問題點)과 그 해결방법
목차
금호 타이어 기업 紹介(소개)
금호 타이어
금호 타이어 4p strategy
타이어 산업의 특성(特性)
유통구조
과거 유통구조
현대 유통구조
유통채널의 문제점(問題點)
유통업체의 힘이 제조업체에 비해 크다
유통채널의 관리 부재
해결책
이마트를 통한 채널 다각화
카테고리 킬러와의 협력 strategy
Reverse channel
폐타이어의 Reverse channel 분석
폐타이어의 활용방법
참고한 문헌
금호타이어 기업紹介(소개)
금호타이어
1. 금호 타이어
1960년대 삼양 타이어로 설립하여 1985년 금호타이어로 이름을 바꿨다. 금호타이어는 고부가가치 제품인 UHP (초고성능 타이어)를 주 판매 제품으로 포커스를 두고 있으며 적극적인 china(중국) 시장 진출과 북미를 포함한 해외 UHP 판매의 증가로 2006년기준 420만본을 수출했다.
금호 타이어 4p strategy
금호 타이어의 4p strategy 중 제품과 가격 측면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Marketing Mix
금호 타이어의 유통채널의 문제점(問題點)과 그 해결방법
목차
금호 타이어 기업 紹介(소개)
금호 타이어
금호 타이어 4p strategy
타이어 산업의 특성(特性)
유통구조
과거 유통구조
현대 유통구조
유통채널의 문제점(問題點)
유통업체의 힘이 제조업체에 비해 크다
유통채널의 관리 부재
해결책
이마트를 통한 채널 다각화
카테고리 킬러와의 협력 strategy
Reverse channel
폐타이어의 Reverse channel 분석
폐타이어의 활용방법
참고한 문헌
금호타이어 기업紹介(소개)
금호타이어
1. 금호 타이어
1960년대 삼양 타이어로 설립하여 1985년 금호타이어로 이름을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