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속성 ,큐아이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21:31
본문
Download : 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특성,브랜드이미지 및 특성,큐아이디어.ppt
광고의 이해
`광고 만들기`
1. 배경
기업이미지 및 property(특성)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여러 분야에서 뛰어나게 두각을 나타낸다.
브랜드이미지 및 property(특성)
실용성과 편안함을 추구한다. (눈에 띄는 밝은 색상, 어둠 속에서도 나를 보호함.)
시장상황 및 마켓쉐어
경쟁사가 없음.
유통구조
학회장님을 통해서 유통.
경쟁사 책략 property(특성)
경쟁사보다 더 가볍고 편하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톱모델 기용한다.
discrimination화 가능 요소
기존에는 잘 쓰지 않던 색깔을 사용해 튀지만 튀지 않는다는 걸 강조한다.
2. 타겟
인구 통계학적 구분
20대 …(생략(省略))
순서
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속성 ,큐아이디어
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속성 ,큐아이디어
Download : 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특성,브랜드이미지 및 특성,큐아이디어.ppt( 45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이해,기업이미지,특성,브랜드이미지,특성,큐아이디어,경영경제,레포트






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특성,브랜드이미지 및 특성,큐아이디어 , 광고의 이해,기업이미지 및 특성,브랜드이미지 및 특성,큐아이디어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이해 기업이미지 특성 브랜드이미지 특성 큐아이디어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