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8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12:48

본문




Download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hwp





definition (Definition)
※e-Market place란, 여럿의 기업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최적의 조건으로 다양한 구매방식에 의해 사고 팔 수 있도록 하는 누리망 가상공간이며 기업 간의 전자상거래를 위한 공간을 대표하면서 새로운 B2B 닷컴모델이자 닷컴기업이고 기업 간의 네트워크적(e-collaboration) 협력을 통하여 궁극적으로 공급망(Supply chain) 상의 공통가치의 극대화를 지향하기 위해 만들고자 하는 기업 간의 상거래 재반을 위한 누리망 상의 새로운 시장을 말한다.
시대적 흐름(Trend)

전자상거래는 누리망 을 기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전자상거래의 시장 규모는 누리망 의 활용에 따라 직접으로 influence을 받는다. 이러한 누리망 은 기업들에게도 influence을 미쳤으며 누리망 의 influence력은 더욱 커져가고 있따
이번 보고서를 통해 기업이 누리망 이라는 새로운 사회적 흐름에 대처하기위한 새로운 경영방식을 알아보고자 한다.
e-Market place는 수직적 e-Marke tplace, 수평적 e-Market place, 상업적 e-market place 3가지로 분류할 수 있따
자동화된 구매프로세스를 통해 주문 및 처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은 e-Procurement와 비슷하지만, e-Procurement가 주로 하나의 Buyer와 다수의 Supplier 간의 거래 관계를 효율화 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는 것에 그 차이점이 있따

※e-Procurement란 물품 선택, 구매요청, 승인, 주문 , 운반 결재 및 수령까지 구매 프로세스 전체를 누리망 을 통하여 자동화하는 것이며 필요한 자재의 조달을 공급 시장과 연결하여 처리함으로써 구매 업무의 최적화를 도모하는 전략(strategy)적 방법이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사라지고전세계의 사람들이 한곳에 모여 이야기하는 시대가 열리게 되었다.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hwp( 66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_hwp_01.gif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_hwp_02.gif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_hwp_03.gif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_hwp_04.gif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_hwp_05.gif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설명


누리망 시대의 새로운 경영
1.서론(Introduction)

누리망 이 부상하면서 사회의 흐름은 많이 달라지게 되었다. 실제로 전자상거래…(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41,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