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program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program 선호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2:11본문
Download : 예능 프로그램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pptx
예능호로그램: MBC, KBS, SBS 지상파 3사에서 방송하는 예능 호로그램으로 정이한다. 이 때 예능호로그램은 각 방송국에서 분류한 예능…(省略)
다.
레포트/기타






예능 program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program 선호도
예능,프로그램,속성,공중파,사,주말,황금,시간대,연령별,예능,프로그램,선호도,기타,레포트
Download : 예능 프로그램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pptx( 71 )
예능 program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program 선호도
예능 프로그램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 예능 프로그램의 속성-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연령별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기타레포트 , 예능 프로그램 속성 공중파 사 주말 황금 시간대 연령별 예능 프로그램 선호도
설명
순서
_SLIDE_1_
예능 호로그램의 속성이 주요 시청 연령대에 미치는 effect(영향) - 공중파 3사의 주말 황금 시간대 예능 호로그램을 중심으로
_SLIDE_2_
연구의의 및 범위와 사전 연구
데이터 수집 대상 및 수집방법
연령별 예능 호로그램 선호도
연령별 출연진 중요도에 따른 예능 호로그램 선호도
연령별 소재 및 형식 중요도에 따른 예능 호로그램 선호도
結論 및 논의 주제
목 차
_SLIDE_3_
3 / 12
연구 주제
연령
예능 호로그램
선호도
예능 호로그램
소재 및 형식
예능 출연진
연령별
예능 호로그램
선호도
: 예능 호로그램 속성이 주요 시청 연령대에 미치는 effect(영향)
_SLIDE_4_
연구의의 및 범위와 사전 연구
Observation & Abstraction
예능이 다원화되고 그 포맷과 진행유형이 다양화 되면서 개인의 기호에 따른 예능선호도의 차이가 나타나고 있다 특히, 예능의 속성에 따라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호로그램이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연구자는 이러한 기호의 特性이 무엇인지 호기심이 생기는 바이다.
연구 의의
본 연구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예능 호로그램 제작 방향과 그 必要性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전까지 유사한 연구 事例(사례)가 없으므로 이를 theory 화 시키는 데에 의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전 연구
`시청 선호 theory `과 ‘수용자 파편화세분화분극화 정이 적 논의’에 대한 문헌고찰
_SLIDE_5_
데이터 수집 대상과 연구 방법
조작적 정이
연령: 본 연구에서는 靑少年층(10대 이하), 청년층(20대, 30대), 중년층(40대, 50대), 노년층(60대 이상)으로 연령을 분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