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 & 자라 마케팅戰略과 4P,STPanalysis& ZARA 자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20:23본문
Download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분석.hwp
ZARA 자라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 & 자라 마케팅戰略과 4P,STPanalysis& ZARA 자라 글로벌戰略과 SCM도입事例연구& 자라 future 戰略대안analysis
ZARA,자라,브랜드분석과,SWOT분석,&,자라,마케팅전략과,4P,STP분석&,ZARA,자라,글로벌전략과,SCM도입사례연구&,자라,미래전략방안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arketing 사례(instance)연구
INDEX
1. 자라 ZARA 브랜드분석
2. SPA브랜드 시장상황분석
3. ZARA 자라 가치사슬분석
4. 자라 ZARA 경쟁우위전략(strategy)
5. 자라의 ZARA 글로벌전략(strategy) 연구
6. 자라 ZARA SCM 도입사례(instance)연구
(1) SCM의 定義(정이)
(2) ZARA의 SCM 도입사례(instance)연구
7. ZARA 자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8. ZARA 자라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9. 자라 ZARA의 주요 marketing 전략(strategy)
10. ZARA 자라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11. conclusion 및 future(미래)전략(strategy)方案
(1) conclusion
(2) 자라의 future(미래)改善(개선) 방향
1. 자라 ZARA 브랜드분석
국내 SPA 브랜드 중 2위로 랭크되어 있으며, 다품종 소량생산의 전략(strategy)을 사용하며 높은 퀼리티와 타SPA브랜드 대비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롯데쇼핑과 합작회사를 설립하여 백화점까지 진출하여 온오프라인 옴니채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아 또한 많은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수요 및 니즈를 신속히 반영하여 2주에 한번 씩 신상품을 공급하고 있다아 자라는 광고를 거의하지 않는 무광고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광고에 들어가는 돈을 아껴서 매장을 확대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아 그렇기 때문에 자라의 매장 자체가 point marketing 수단으로 사용된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다른SPA 브랜드보다 높은 가격을 띄고 있다아
실용적인 디자인과 빠른 유행의 반영, 일관된 고급 이미지 유지, 속도 제일주의,
다품종 소량 생산 방식 채택, 생산 시간의 최소화, 대규모 자…(skip)
ZARA 자라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 & 자라 마케팅戰略과 4P,STPanalysis& ZARA 자라 글로벌戰略과 SCM도입事例연구& 자라 future 戰略대안analysis






순서
Download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분석.hwp( 12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분석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분석경영경제레포트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 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