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課題물 C형(理論적/실제적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8:23본문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1) 인지적인 면
3. 이론(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의 차이
2) 실제적 지식
레포트 >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1. 이론(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
[요약내용]
이론(理論)적 지식은 지식의 체계를 중시하는 것으로, 인류culture 유산이 체계화되고 조직화된 내용을 학습케 함으로써 앞으로의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데 주안을 둔 것이다....
3. 이론(理論)적 지식을 배워야 하는 근거
**함께 제공되는 참고파일입니다
설명
교육학과 3학년 이론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자료 4 개 제공
2)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순서
Download : 20092m_교육과.exe( 46 )
교육학과 3학년 理論적지식과 실제적지식을 배우는 목적차이-교육과정및평가 총 7페이지 / 참고資料 4 개 제공
Ⅰ. 서 론
<참고 문헌>
2) 정이적인 측면





1) 이론(理論)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2. 이론(理論)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을 배우는 목적
[교육학과] 교육과정및평가 중간課題물 C형(理論적/실제적지식)
참고자료4] 지식의 구조가 나타내는 교과관을 생활adaptation(적응) 교육의 교과관과 비교說明(설명)
참고자료3] 브루너의 인지발달 구조이론(理論)
Ⅲ. 결 론
참고자료1] 학문중심 교육과정이 key point(핵심) 아이디어 논술
Ⅱ. 본 론
1) 이론(理論)적 지식
[목차]
참고자료2] 교육학의 이해
중심교육과정 비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