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effect,페미니즘,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effect,페미니즘,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8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effect,페미니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0:52

본문




Download :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pptx






_SLIDE_1_
미디어와 여성

_SLIDE_2_
- 목차 -
_SLIDE_3_
문제 제기
_SLIDE_4_
간단한 Q&A
참이슬 광고의 주인공이 아닌 배우는
1번. 김정은 2번. 하지원 3번. 이민정 4번. 유승호
_SLIDE_5_
간단한 Q&A
자동차 광고의 주인공이 아닌 배우는
1번. 아이유 2번. 이병헌 3번. 소지섭 4번. 이민호

_SLIDE_6_


사람이
텔레비전을 보는
mean or average(평균) 시간
1일 : 3시간.
1주일 : 21시간
1달 : 84시간



_SLIDE_7_
대중매체
대중에게 간접적, 일방적으로 많은 사회정보와 사상을 전달
사회의 가치, 규범, 사회가 보유, 사회규범 내면화
사회구성원들의 사회화를 위한 교육의 도구로 사용
_SLIDE_8_
대중매체가 인식에 미치는 影響(영향)

사회change(변화)에 대하여 여성들에 대한 역할,
상당한 수준으로 자극하거나 이미지 고정관념 상승
지체시킬 수 있는 힘 여성에 대한 사회적 편견 강화

무분별한 TV시청
_SLIDE_9_
`1. 당신은 어느 광고에 소비욕구를 느끼십니까
남성: 89.5% 여성: 50.9%

우리들의 성discrimination 의식은
_SLIDE_10_
2. 어느 장면이 본인에게 더 …(생략(省略))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effect,페미니즘,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_pptx_01.gif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_pptx_02.gif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_pptx_03.gif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_pptx_04.gif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_pptx_05.gif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_pptx_06.gif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페미니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pptx( 76 )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effect,페미니즘,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 , 미디어와여성,광고,미디어미디어영향,페미니즘,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와여성 광고 미디어미디어 페미니즘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전체 41,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