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쿠쿠 analysis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쿠쿠 analysis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8

쿠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3:37

본문




Download : 쿠쿠 분석.doc




지금은 압력밥솥이 가定義(정이) 필수 가전제품이 되고 있다아 또 예쁜 디자인과 실용성있게 나오는 2인용, 3인용등 소형 밥솥부터 10인용이상의 대형밥솥까지의 다양성까지 갖추므로써 경쟁성을 갖고 또 우리나라 고유 기술로 해외로의 진출 기반도 마련했다. 특히 경쟁력이 약한 중소기업 제품들은 그 피해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cuckoo1 , 쿠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쿠쿠 분석.doc( 35 )


,경영경제,레포트
cuckoo1





I.서론
1. 선정동기
2. CUCKOO Introduction

II.본론 – Marketing Analysis
1. Environment
1-1. 인구통계적 environment(환경)
1-2. 경제적 environment(환경)
1-3. 정치적, 법적 environment(환경)
1-4. 경쟁적 environment(환경)
1-5. 기술적 environment(환경)
1-6. 사회 文化적 environment(환경)

2. Marketing Strategy = STP 전술
2-1. Segmentation
2-2. Target
2-3. Product Positioning

3. 4P’s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4. 판매 후 고객관리

III.conclusion(결론)
1. 장단점 및 改善점

IV. 참고資料



II.본론 – Marketing Analysis

1. Environment

현대의 기업environment(환경) 은 무한경쟁시대로 도입되면서 새로운 기술개발과 발전이 아니면 생존하기 어렵게 되었다.
그러나 성광전자(주)에서는 이를 대비하여 미리 개발한 전기압력보온밥솥 ‘쿠쿠‘로 승부를 걸고 있다아 밥솥시장의 선두 메이커로 이미 자리 매김을 한 쿠쿠는 첫째로, 밥맛 그 자체를 …(To be continued )
쿠쿠%20분석_doc_01.gif 쿠쿠%20분석_doc_02.gif 쿠쿠%20분석_doc_03.gif 쿠쿠%20분석_doc_04.gif 쿠쿠%20분석_doc_05.gif 쿠쿠%20분석_doc_06.gif



설명

순서


쿠쿠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술개발로 압력밥솥이 처음 출시가 되었을 때는 소비자와 그 수요가 많지 않았으나 점차 수요가 많아졌고 지금은 일반화가 되었다. 가전제품 수입개방에 따라 가정용품 제조 업체들은 초비상이 걸려 있다아 보나마나 붓물 터지듯 밀려들어올 일제 가전제품들에게 자리를 내어줄 것은 보지 않아도 눈에 선히 들어온다. 처음에 압력솥을 권장하던 소비자들도 점차 압력밥솥의 advantage(장점) 을 알고 수요하게 되었다.
전체 41,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