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3:02본문
Download :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ppt
설명
Download :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ppt( 64 )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 ,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경영경제레포트 , 떡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순서
떡 프랜차이즈의 해외진출
Table of Contents
Ⅰ. 아이템 선정배경
Ⅱ. 국내시장 present conditionanalysis
Ⅲ. 캐나다 目標(목표)시장 analysis
Ⅳ. Marketing MIX책략
Ⅴ. 향후 책략과 마케팅 대안
Ⅰ. 아이템 선정배경
1)아이템intro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음식 떡은 대개 곡식가루를 반죽하여 찌거나 삶아 익힌 음식으로, 농경文化(culture) 의 정착과 그 history를 함께하는 우리의 대표적인 전통음식이다.
? 떡 프랜차이즈-빵 또는 정크푸드 등의 위세에 밀려온 떡을 현대인의 습성에 맞게 프랜차이즈화하여, 언제라도 간편하게 식사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을 수 있게? Take-Out 할 수 있는 새로운 정의(定義) 의 떡집.
가公式 품의 소비증가
간편화된 음식
편의성 추구
건강식에 대한 선호
떡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증대
2)선정배경 및 동기
‘21C, 떡의 새로운 정의(定義)‘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기존의 떡 포장을 벗어나 소량 포장 판매하는 건강식 위주의 take-out 정의(定義) 의 떡집이다.
대량생산이 아닌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공정을 고수함으로써 Brand Name 제품만의 희소 가치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3)제조회사 intro
Ⅱ. 국내시장 present conditionanalysis
1. 국내시장present condition
미식가형
21%
무관심형
17%
건강지향형
16%
인스턴트형
46%
언론사를 통해 선보인
떡 전문점의 intro 로
이에 대한 創業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대부분의 소위 동네
떡집이나 베이커리 대형 할인
매장을 통한 판매
떡에 대한
전문점 성격의 매장형태가
거의 없다
현재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의
관광지를 중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떡,프랜차이즈,해외진출,경영경제,레포트
다. visual한 것에 반응이 빠른 젊은 신세대들과 한국음식에 관심 있어하는?사람들이므로 이런 부분이 Brand Name의 색깔을 분명하게 만들어준다. 떡은 간식이기도 하며, 계절적으로는 가을과 겨울에 많이 즐겨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