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기업分析reference(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3:11본문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자료.hwp
(주)락앤락은 `2012 Global No.1`을 목표(goal)로 플라스틱 밀폐용기 전문 제조업체 에서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유리, 도자기, 스테인리스 등 끊임없이 소재의 다變化(변화)를 추구하여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따 또한, 친環境(환경)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環境(환경)을 생각하는 주방용품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따
전세계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
락앤락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제…(drop)
락앤락기업분석자료 , 락앤락기업분석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기업자료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락앤락기업分析reference(자료)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자료.hwp( 35 )
설명
락앤락기업分析reference(자료)
락앤락기업자료,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브랜드
(주)락앤락
목 차
Ⅰ. (주)락앤락 기업 introduce
Ⅱ. STP analysis
Ⅲ. 4P analysis
Ⅳ. SWOT analysis
Ⅴ. 글로벌 사업 영역
Ⅵ.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 해결해야할문제
Ⅰ.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회 사 명 : (주)락앤락
대표자명 : 김준일
설 립 일 : 1978년 10월 1일
임직원수 : 2,576명(현지인 포함)
공장내역 : 한국 아산공장, 중국(中國) 공장(위해, 만산, 소주), 베트남 공장
해외법인 : 미국 LA법인, 중국(中國) 생산 및 판매 법인, 태국 판매 법인, 베트남 생산 및 판매 법인, 인도 법인, 캐나다 지사
주방생활 文化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주방생활 文化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관념 4면 결착 밀폐 용기 `락앤락`...
글로벌 브랜드
(주)락앤락
목 차
Ⅰ. (주)락앤락 기업 introduce
Ⅱ. STP analysis
Ⅲ. 4P analysis
Ⅳ. SWOT analysis
Ⅴ. 글로벌 사업 영역
Ⅵ.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 해결해야할문제
Ⅰ.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회 사 명 : (주)락앤락
대표자명 : 김준일
설 립 일 : 1978년 10월 1일
임직원수 : 2,576명(현지인 포함)
공장내역 : 한국 아산공장, 중국(中國) 공장(위해, 만산, 소주), 베트남 공장
해외법인 : 미국 LA법인, 중국(中國) 생산 및 판매 법인, 태국 판매 법인, 베트남 생산 및 판매 법인, 인도 법인, 캐나다 지사
주방생활 文化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주방생활 文化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관념 4면 결착 밀폐 용기 `락앤락`을 통해 전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주)락앤락은 판매 국가를 현재의 104개국에서 130여개국으로 확대해 오는 2012년까지 세계 밀폐용기 분야 1위, 초일류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