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8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0:02

본문




Download :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hwp




참여 스포츠 상품을 구성하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서는
시설, 서비스, program …(생략(省略))

순서
설명



다. 실체가 있는 유형의 스포츠 제품은 일반 제품 마케팅
과 유사하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다루지 않고 이를 제외한 참여 스포츠 상품과 관람 스포
츠 상품에 대해 살펴보기로 한다.

(1) 참여 스포츠 상품

스포츠 마케터는 소비자의 point 혜택요인들을 발견하고 개발하여 스포츠 상품의 가치
를 높여야 한다.

Download :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hwp( 75 )









스포츠%20상품의%20분류와%20스포츠%20제품의%20가격%20및%20촉진,%20유통_hwp_01.gif 스포츠%20상품의%20분류와%20스포츠%20제품의%20가격%20및%20촉진,%20유통_hwp_02.gif 스포츠%20상품의%20분류와%20스포츠%20제품의%20가격%20및%20촉진,%20유통_hwp_03.gif 스포츠%20상품의%20분류와%20스포츠%20제품의%20가격%20및%20촉진,%20유통_hwp_04.gif 스포츠%20상품의%20분류와%20스포츠%20제품의%20가격%20및%20촉진,%20유통_hwp_05.gif 스포츠%20상품의%20분류와%20스포츠%20제품의%20가격%20및%20촉진,%20유통_hwp_06.gif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상품 분류와 스포츠 제품 가격 촉진 유통

스포츠,상품,분류와,스포츠,제품,가격,촉진,유통,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목차

스포츠 상품

Ⅰ. 스포츠 상품의 분류

1. 참여 스포츠 상품
2. 관람 스포츠 상품
1) 선수개인의 능력
2) 팀의 경기력
3) 시설
3. 스포츠 소비자
1) 참여 스포츠 소비자
2) 관람 스포츠 소비자
3) 매체 스포츠 소비자
4. 브랜드

Ⅱ. 스포츠 제품의 가격

1. 스포츠 제품의 가격과 가치
2. 확장제품을 통한 이익추구

Ⅲ. 촉진

Ⅳ. 유통

1. 장소의 의미
2. 유통의 의미
1) 시간효용
2) 장소효용
3) 소유효용
4) 형태효용

출처
스포츠 상품

1) 스포츠 상품의 분류

스포츠 상품은 세 가지로 구분하여 생각할 수 있다 먼저 운동화나 골프채와 같이 실
체가 있는 유형의 스포츠 상품이 있고, 두 번째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함으로써 소비자의
오락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관람 스포츠 상품이 있으며, 세 번째는 ...


스포츠 상품의 분류와 스포츠 제품의 가격 및 촉진, 유통



목차

* 스포츠 상품

Ⅰ. 스포츠 상품의 분류

1. 참여 스포츠 상품
2. 관람 스포츠 상품
1) 선수개인의 능력
2) 팀의 경기력
3) 시설
3. 스포츠 소비자
1) 참여 스포츠 소비자
2) 관람 스포츠 소비자
3) 매체 스포츠 소비자
4. 브랜드

Ⅱ. 스포츠 제품의 가격

1. 스포츠 제품의 가격과 가치
2. 확장제품을 통한 이익추구

Ⅲ. 촉진

Ⅳ. 유통

1. 장소의 의미
2. 유통의 의미
1) 시간효용
2) 장소효용
3) 소유효용
4) 형태효용

* 출처
















* 스포츠 상품

1) 스포츠 상품의 분류

스포츠 상품은 세 가지로 구분하여 생각할 수 있다 먼저 운동화나 골프채와 같이 실
체가 있는 유형의 스포츠 상품이 있고, 두 번째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함으로써 소비자의
오락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관람 스포츠 상품이 있으며, 세 번째는 소비자가 수영을 배운
다거나 스케이트를 배우는 등 직접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참여 스포
츠상품이 있다
따라서 스포츠 마케팅은 관람 스포츠나 참여 스포츠와 같이 주체가 많은 관중이나 회
원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 스포츠 제조업체에서 스포츠용품이나 시설 및 program
등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 그리고 각종 스포츠 협회나 프로 스포츠 단체에 의해
집행되는 마케팅 활동을 포함한다.
전체 41,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