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제주도 체비지 온천관광 지구 사업마케팅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5 05:16본문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제주체비지온천관광지구사업마케팅방안.ppt
지역발전 및 투자성
1. 사업 범위
방문객에 대한 “응대하는 밀착영업” 및 “찾아가는 적극영업”등 수요층에 적합한 공격적인 영업전략(戰略) 의 시행
3. 영업팀 조직 운영 계획
체계화된 영업잔략의 시행을 통한 초기 분양률 극대화 추진
사업지現況(현황)
2. 마케팅 조직 운영 계획
%EC%A0%9C%EC%A3%BC%EC%B2%B4%EB%B9%84%EC%A7%80%EC%98%A8%EC%B2%9C%EA%B4%80%EA%B4%91%EC%A7%80%EA%B5%AC%EC%82%AC%EC%97%85%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4364_01_.gif)
%EC%A0%9C%EC%A3%BC%EC%B2%B4%EB%B9%84%EC%A7%80%EC%98%A8%EC%B2%9C%EA%B4%80%EA%B4%91%EC%A7%80%EA%B5%AC%EC%82%AC%EC%97%85%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4364_02_.gif)
%EC%A0%9C%EC%A3%BC%EC%B2%B4%EB%B9%84%EC%A7%80%EC%98%A8%EC%B2%9C%EA%B4%80%EA%B4%91%EC%A7%80%EA%B5%AC%EC%82%AC%EC%97%85%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4364_03_.gif)
%EC%A0%9C%EC%A3%BC%EC%B2%B4%EB%B9%84%EC%A7%80%EC%98%A8%EC%B2%9C%EA%B4%80%EA%B4%91%EC%A7%80%EA%B5%AC%EC%82%AC%EC%97%85%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4364_04_.gif)
%EC%A0%9C%EC%A3%BC%EC%B2%B4%EB%B9%84%EC%A7%80%EC%98%A8%EC%B2%9C%EA%B4%80%EA%B4%91%EC%A7%80%EA%B5%AC%EC%82%AC%EC%97%85%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4364_05_.gif)
수요확보 전략(戰略)
마케팅 key point(핵심) 포인트
4. 단계별 마케팅책략
세계적 규모의 종합휴양 시설지구
최고급 메리트를 부각한 방송/신문광고 및 기획기사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전략, 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디벨로퍼, 분양대행, 마케팅기획, 지역개발, 도시계획, 건축 신축
지역별, 계층별, 수요형태별 차별화된 수요타켓 설정 및 공략방안의 수립
3. 체비지 개발 개요
토지 영업망을 이용한 방문 홍보 및 계약자 연계 판매
부동산시장現況(현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방법(Part2)
1-2. 2005년 토지시장 결산
2. 마케팅 기본책략
단계별 체계적인 고객관리 전략(戰略) 의 시행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제주도 체비지 온천관광 지구 사업마케팅방법
마케팅방법(Part1)
사업지현황 1. 사업 범위 2. 사업 규모 3. 체비지 개발 개요 부동산시장현황 1-1. 2005년 토지시장 결산 1-2. 2005년 토지시장 결산 마케팅방안(Part1) 1. Preview 2. 마케팅 기본전략 3. 마케팅 핵심포인트 4. 단계별 마케팅전략 마케팅방안(Part2) 1. 마케팅 세부 운영 계획 2. 마케팅 조직 운영 계획 3. 영업팀 조직 운영 계획 4. 마케팅 일정표
1. 마케팅 세부 운영 계획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제주체비지온천관광지구사업마케팅방안.ppt( 75 )
설명
3. 마케팅 핵심포인트
4. 마케팅 일정표
지역내 최고품질의 테마 공간 제공
1-1. 2005년 토지시장 결산
1. Preview
천연의 자연입지 부각 - 자연친화적 입지
2. 사업 규모
주요 마케팅 수단
Concept 설정
토지 관심고객 DB(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D.M 및 T.M센터 운용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