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잃어버린 문명-이주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2:12
본문
Download : 아프가니스탄, 잃어버린 문명-이주형.hwp
첨단 무기의 뒷받침을 받은 미군과 북부동맹군의 공격 앞에 탈레반은 무력하게 물러섰다. 12월 22일에는 미국의 지원 아래 하미드 카르자이가 수반인 임시政府(정부)가 카불에 출범했다.
9.11테러후 주도한 오사마 빈 라덴이 은신한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미국의 공격이 있었다. 12월 7일에는 탈레반의 거점인 칸다하르도 무너졌다.아프가니스탄, 잃어버린 문명-이주형
설명
아프가니스탄,잃어버린문명 , 아프가니스탄, 잃어버린 문명-이주형인문사회레포트 ,






아프가니스탄,잃어버린문명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아프가니스탄, 잃어버린 문명-이주형.hwp( 94 )
순서
-사라진 바미얀 대불을 위한 현사-
<텔레반정권과 바미얀 유물들의 운명>
한다는 것도 알고, 종교적 신념을 떠나 보호할 가치가 있는 文化(문화)유산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도 안다. 탈레반은 모든 무슬림들에게 미국을 상대로 지하드를 벌일 것을 촉구했다. 더욱이 한 나라의 집권세력이 나서서 우상 파괴를 주도한다는 것은 현대 사회에서 상상할 수도 없는 일으로 세계각국의 무슬림은 한목소리로 탈레반의 행위가 현대에 그들이 이해하는 이슬람에 부합되지 않음을 지적했다. 결코 이념이나 종교로 억압할 수 없는…(투비컨티뉴드 )
다. 지난 5년간 아프가니스탄 대부분을 다스린 탈레반의 통피가 종식되고,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북부동맹군은 11월 9일 마자르 이 샤리프에, 11월 13일 카불에 입성했다.
탈레반의 행위가 종교적 이유 외에도 국제사회에 대한 원한이 고조된 분위기 속에 우상에 대한 극단적인 태도가 아프가니스탄내에서 힘을 얻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