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introduction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6:0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hwp
군 제대 후, 2xxx년도에는 자작자동차의 엔진 마운트와 암 부분을 직접 설계 및 제작하여 국제 자작자동차대회에 출전하였지만 좋은 성적을 낼 수는 없었습니다. 그 결과 다음해인 2xxx년도에는 대회 종합우승을 수상하여 저의 동아리생활을 명예롭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해석을 실행하면서 암의 위치구조를 변경하였습니다. 자동차의 심장, 파워트레인의 개발로 연비향상뿐만 아니라 친environment적인 배기 시스템의 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현대자동차에서 일하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 입니다.우승을 한 것은 저에게 창의적인 아이디어보다 기초가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점을 깨닫게 해주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연료와 운전자가 차를 움직이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기소개/기술연구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hwp( 54 )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학입학과 동시에 자작자동차동아리에 가입하여 신입생인 저에게 자동차에 대한 큰 기대와 꿈을 안고 항상 선배들의 설계와 제작과정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지도를 받았습니다.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 (최대 700자 이내로 작성)저는 자작자동차에 관련된 경험이 많습니다..^^;
다. 또한 끊임없는 설계와 해석을 통한 도전은 …(skip)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그리고 주행코스가 Off-Road인 점을 고려하여 너클 부분을 강도가 더욱 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많은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introduction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
순서
당끼!
![[현대자동차그룹]%20현대자동차%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3,%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R&D%20%EC%97%B0%EA%B5%AC%EA%B0%9C%EB%B0%9C3,%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설명
1. 현대자동차에 지원하게 된 동기 또는 해당 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 (최대 500자 이내로 작성)대학교 2학년 1학기 때 “열역학” 수업을 수강하면서 내연기관과 열역학의 법칙에 대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특히 자작자동차를 만들면서 기어박스 제작을 하면서 파워트레인 시스템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 좋은 성적에 인정하기보다는 제작과정과 설계과정을 검토하였습니다. 하지만, 내연기관의 피스톤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생산하고 전달하는 것이 자동차의 성능에 중요한 초점이었습니다. 군 입대도 차량 수리병으로 지원하여, 자동차에 대한 공부를 끊임없이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