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report] 발표PPT data(資料)입니다. > abciptv7 | abciptv.co.kr report

[report] 발표PPT data(資料)입니다. > abciptv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7

[report] 발표PPT data(資料)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4:07

본문




Download : [레포트] 발표PPT 자료입니다..ppt




, [레포트] 발표PPT 자료입니다..ppt( 15 )






다.
레포트,발표PPT,자료입니다,공학기술,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 발표PPT 자료입니다.

[report] 발표PPT data(資料)입니다.

NCsoft의 Globalization Strategy

Case Background
온 라인 게임산업 紹介
NCsoft 의 해외진출
Role Play / Discussion
Veteran’s Solution
Q2 Solution
Q3 Solution
Case Background
온 라인 게임산업 紹介
NCsoft 의 해외진출
Role Play / Discussion
Veteran’s Solution
Q2 Solution
Q3 Solution

온 라인 게임 산업 紹介
온 라인 게임은 통신네트워크상에서 다수 사용자들에 의해 이루어지는게임으로 해당 컨텐츠의 고유한 속성 을 지니고 있음

아케이드게임
콘솔(비디오)게임
온 라인게임
PC 패키지게임
모바일게임
게임 서버(Host)
PC (Client)
통신네트워크 상에서 다수 사용자들이
클라이언트 단말기를 사용해 게임서버에
온 라인으로 접속하여 진행하는 게임
네트워크
온 라인 게임산업 구분 및 정의(定義)
온 라인 게임의 속성
게임산업
구분
온 라인 게임
정의(定義)
1
네트워크를 통한 게임 플레이
다수의 플레이어 참여가 가능함
프로그래밍에 의한 스토리 전개보다 복잡하며 다양한 스토리 전개가 가능함
특히 MMORPG 게임의 경우 온 라인상의 가상적 사회구축이 가능함
2
컨텐츠 소비의 지속성과 쌍방성
사용료를 받고 서비스하는 형태로 매출의 지속적 발생이 가능함
이용자와 개발사 간의 상호작용에 따른 지속적인 컨텐츠 Update 가능
2~3년에 걸친 긴 게임 수명
3
컨텐츠 복제가 불가능
서버를 통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므로 불법복제가 불가능함
네트워크가 이용자에게 가치를 제시하므로 복제 자체가 무의미함
온 라인게임은 2000년 당시 산업 도입기에 위치하고 있었으며한국 온 라인 게임산업이 주도하는 형국이었음

게임산업의
변천
한국의 위상
1970
1980
1990
2000
아케이드
콘솔
온 라인
PC
온 라인 게임산업 크기
당시 산업…(drop)

레포트/공학기술


[report] 발표PPT data(資料)입니다.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 발표PPT 자료입니다

Download : [레포트] 발표PPT 자료입니다.

전체 40,8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