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미샤(MISSHA) 기업analysis > abciptv7 | abciptv.co.kr report

미샤(MISSHA) 기업analysis > abciptv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7

미샤(MISSHA)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7 14:22

본문




Download : 미샤(MISSHA) 기업분석.ppt






기업 경영은 푸른 바다를 지향.

새로운 槪念의 시장을 개척.
경쟁의 흔적들로 붉게 변한 바다.
1-2. 블루오션 VS 레드오션
경쟁이 없는 푸른 바다. , 미샤(MISSHA)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기업분석
미샤,MISSHA,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블루오션과 기업example(사례)
소비자행동론 18조
Contents
1. 블루오션이란 무엇인가?
2.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에 대상으로하여
3.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의 마케팅 전략(strategy)
4.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의 環境(환경)分析(분석)
5. example(사례) 연구 : 미샤의 전망
6. 결론
1-1. 블루오션이란 무엇인가?
2005년, 유럽 경영대학원 INSEAD의 김위찬, 르네마보안 교수의 책,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에서 originate .

치열한 경쟁으로 점점 희박해지는 ‘레드오션’에서 벗어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는 ‘블루오션 전략(strategy)’으로 국가와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

가치 혁신 理論에 Blue Ocean 의 이름을 덧붙임.

현재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경영학 理論.



1-1. 블루오션이란 무엇인가?
마치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처럼, 경쟁 상대가 없는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여 진입하는 전략(strategy).

경쟁보다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중요.

고객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원가 절감이 가능하여 모방자들이 따라올 수 없다.

우리가 접하는 일반적인 시장 상황.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전환.
1-3. 미샤는 블루오션인가?
화장품 시장의 가격 파괴 주도.

유통구조의 혁명.

성공으로 인한 유사 기업들의 출현.
저가 전략(strategy)만으로 블루오션인가?

완벽한 성공으로 볼 수 있는가?

이미 레드오션이 된 것 아닌가?
2. 미샤(MISSHA) introduction
1. 기업의 특징
제조사와 고객의
직접적인 만남
Direct Marketing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생산자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
자연주의 지향
웰빙 화장품

2. 미샤(MISSHA) introduction
미샤의 가격이 파격적인 이유
제조사에서
직접 소비자의 손으로
과도한 포장 자제
광고비용 최…(省略)
순서

Download : 미샤(MISSHA) 기업분석.ppt( 69 )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1.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2.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3.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4.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5.gif 미샤(MISSHA)%20기업분석_ppt_06.gif






다.
미샤(MISSHA)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미샤(MISSHA) 기업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미샤(MISSHA) 기업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40,8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