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Fil11515 / EU의 Auto Oil 호로그램(AOP) 1. 배 경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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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09:4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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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배출규정은 엔진 용량에 상관없이 단일 배출 제한을 설정하는 규정 91 44 EEC하에서 강화되었다. 가장 초기의 배출 제한은 UNECE(UN Economic Commission for Europe)에 의해 설정되었고, 이어서 1970년대 동안에 유럽공동체 법률 속에 도입되었다.순서
EU의 Auto Oil program(AOP) 1. 배 경1995년 이전의 신규 차량에 대한 배출 기준은 그들의 비용을 고려한 최상의 활용 가능한 기술을 기초로 하였다. 이 규정은 대부분의 가솔린 차량들이 촉매전환기를 장착하도록 요구하였고, EuroⅠ기준으로 알려지게 ...





EU의 Auto Oil 호로그램(AOP) 1. 배 경1995년 이전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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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Fil11515 / EU의 Auto Oil 호로그램(AOP) 1. 배 경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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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Fil11515 / EU의 Auto Oil 프로그램AOP 1. 배 경19
설명
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형 및 중형 자동차에 대한 요구조건 강화를 목표로 하는 일련의 새로운 규정들이 만들어졌다. 더욱이 새로운 배출 기준은 자발적이라기 보다는 강제적이었다. 반면에 중간(1.4-2.0ℓ) 및 소형 자동차(1.4ℓ 이하)에 대하여는 약간 덜 엄격한 기준을 허용하도록 하였다. 이러한 관심은 많은 EC 회원국들의 정치적 과정에 반영되기 처음 하였고 이러한 정치적 압력이 규제 과정에 반영되었다. 1988년에 제안된 일련의 EU 규정에서 새로운 기준이 구체화되었는데, 그 EU 규정들은 유럽에 대하여 UNECE 보다 훨씬 더 엄격한 배출기준을 설정하였다.1985년 유럽 각료회의는 대형 자동차(2.0ℓ보다 더 큰 엔진 용량을 가진 차량)에 대하여 미국의 배출기준에 필적하는 배출기준을 강요하는 것에 동의하였다. 세계적인 석유가격 하락의 배경 하에서 연료 소비량 수준에는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었다. 다음의 규제 라운드인 1990년대 초에, 정치적 요청은 독성 오염물질의 배출을 저감하는 것이었다.1980년 중반 동안에 교통량의 증가로 배기가스 배출이 건강에 미치는 影響에 대한 관심이 유발되었다. UNECE는 시행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따라서 이러한 법규의 채택은 자발적이었다 - EC 회원국들은 그들을 도입할 것인지 도입하지 않을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