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NEXON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넥슨 성공요인 및 넥슨 미래전략(戰略)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9:59본문
Download : 넥슨 1.hwp
1. 넥슨 NEXON 기업개요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marketing 전략(戰略) 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4) Threat (위협)
(3) Place (유통전략)
1995년 창립하여 1998년 17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던 넥슨은 창립 10년 만에 국내 online게인 산업분야에서 굴지의 업체로 성장하였고 이후 작품성과 대중적 인기를 함께 얻은 수많은 게임들을 탄생시키며 매출액과 순이익 그리고 인지도 면에서도 명실상부한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6. 넥슨 마케팅 4P전략 분석
넥슨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한 point내용分析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2) Weakness (약점)
넥슨 NEXON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넥슨 성공요인 및 넥슨 미래전략(戰略) 방향 제시
(3) Positioning (포지셔닝)
(1) Strength (강점)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순서
2. 넥슨의 성공요인
5. 넥슨 STP 전략분석
(3) Opportunity (기회)
넥슨은 10대부터 40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출시하였으며 대표적으로 피파online4, V4,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 테일즈런너 등이 있따
설명
7. 넥슨 未來전략방향 제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넥슨 NEXON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넥슨 성공요인 및 미래전략(戰略) 방향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Price (가격전략)
4. 넥슨 SWOT분석





3. 코로나19 이후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슨 성공요인 및 미래전략방향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넥슨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마케팅전략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NEXON,넥슨 마케팅,김정주,V4,던전앤파이터,카트라이더,메이플스토리,넥슨 SWOT,넥슨 STP,넥슨 4P
Download : 넥슨 1.hwp( 2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