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Living Proj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22:57본문
Download : Better Living Project.ppt
애 거는 따로 빨아야 돼. 손빨래 해야돼 유나 꺼는…
유아전용세제.. 보드레 같은거 그걸로 세탁기 돌려요.
애옷만 따로 해갖구.
애기 옷은 안되죠. 애기 옷은 손으로.. 애기들 비누가 따로
있거든요. 애기용 비누, 세제가 따로 있어요. 그걸로 따로
빨아야죠.
2) 아기 세제는 순한 것이 좋다
애들 어릴 때는 피부가 연하니까 걱정이 되서 따로 세탁하고 그랬지.
가장 순하고.. 뭐 애기꺼니까.
세제 찌꺼기가 안 남는다고 말을 하고. 살균결과 도 있고,
순하고 그러니까 애기세제를 따로 쓰는 거지.
비트 같은 건 염소 component이 있어서 애들 피부에 닿고 그러면 그렇더라구요.
애들 꺼는 피부가 약하니까 돈이 좀 들더라도 쓰게 되는 것 같아요.
3) 기존 …(drop)
다.
Download : Better Living Project.ppt( 26 )
유아시장에 대해서 조사한 내용을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01년: 약 5조 3천억원 추정)
2. 기업 이미지와의 조화
A기업 = 종합생활文化(문화)기업
이미지 : 가족사랑
Ⅲ. 조사 방법
data(資料) 수집 방법 :
1:1 심층면접, FGI, 2차 data(資料) 등을 이용한 정성 조사
조사 대상 : 36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주부
조사기간 : 2001년 4월 7일 ∼ 2001년 5월 29일
Ⅳ. 조사 영역
옷세탁
아토피 관련
기저귀
낙서 / 얼룩
유아용품 세척
목욕
낙서 / 얼룩
- 그냥 안지워요. 그냥 그렇거니하고.. 나중에 도배를 하든가.
유아용품 세척
- 요새는 젖병 닦는 세제도 너무 잘 나오기 때문에,
애기가 혹시 그 세제를 먹어도 전혀 해가 없는 그런 무공해
세제가 나오더라구요.
목욕
- 기존 유아제품이 다수 출시된 상태
1. 아기 옷 세탁
1) 아기 옷은 따로 세탁한다.
제품 差別화 욕구의 범위가 계속 확장되는 추세다.
시장 잠재력이 크다.유아시장대상의정성적조사 , Better Living Project생활전문레포트 ,
유아시장대상의정성적조사
Ⅰ. 조사 목적
Ⅱ. 주제 및 선정 배경
Ⅲ. 조사 방법
Ⅳ. 조사 영역
Ⅴ. 結論(결론)
Ⅱ. 주제 및 선정 배경
1. 엔젤 시장의 매력도
아기 용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다.
아기 용품의 가격 민감도가 낮다.
제품 差別화 인식이 강하다.






Better Living Project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유아시장에 대해서 조사한 내용을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