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속성 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속성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abciptv7 | abciptv.co.kr report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속성 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속성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abciptv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7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속성 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속성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1:51

본문




Download : [2000원]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특성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화장품,물류,프로세스,로드샵,특성과,물류,프로세스,화장품,산업,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화장품%20물류%20프로세스,로드샵의%20특성과%20물류%20프로세스,화장품%20산업의%20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화장품%20물류%20프로세스,로드샵의%20특성과%20물류%20프로세스,화장품%20산업의%20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화장품%20물류%20프로세스,로드샵의%20특성과%20물류%20프로세스,화장품%20산업의%20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화장품%20물류%20프로세스,로드샵의%20특성과%20물류%20프로세스,화장품%20산업의%20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화장품%20물류%20프로세스,로드샵의%20특성과%20물류%20프로세스,화장품%20산업의%20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화장품%20물류%20프로세스,로드샵의%20특성과%20물류%20프로세스,화장품%20산업의%20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2000원]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특성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1 )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특성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특성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 로드샵 특성과 물류 프로세스 화장품 산업 특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

_SLIDE_2_
목차
화장품 산업의 property(특성)
수입화장품의 property(특성)과 물류 프로세스
로드샵의 property(특성)과 물류 프로세스
드럭스토어의 property(특성)과 물류 프로세스
_SLIDE_3_
주요국의 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4_
화장품 산업의 property(특성)
고부가가치 창출 산업

원부재료의 높은 수입 의존도

다품종 소량 생산체제와
짧은 수명주기

다양한 marketing 구조


-제조업에 비해 3배의 고용창출

-매년 10% 이상의 성장률
기존 화장품 산업의 영세성

연구개발 투자 저조
-다양한 부위에 따른 많은 품목

-빠른 유행에 따른 제품 수명단축
-이미지 상품으로서 브랜드관리 중요

-브랜드별 marketing 채널 差別(차별) 화

_SLIDE_5_
화장품 산업의 물류 측면 property(특성)
다품종 소량

짧은 수명주기

다양한 판매 방법과 marketing 경로

유통가공 업무

시간지정 배송 요구

-브랜드별 제품 다양
-거래 단위 소량
-재고관리, 출고, 배송이 어려움
-유행에 민감하여 제품 수명주기 짧음

-계절별 판매량의 change(변화)가
물류 인프라 활용 효율 저해
-marketing 경로에 따라 남품량 다양

물류의 효율성 저해 요인

-스티커부착, 재포장, 세트포장
-포장 표준화, 단일화 안됨
-물류비 증대, 효율저하

-marketing 채널에 따라 배송시간 요구의 다양

-자체물류시스템 구축과
물류에 대한 투자 미흡
_SLIDE_6_
수입 화장품 유통의 기본적 구조

외국 본사에서 생산 및 직판

독점적 수입대리점 통한 유통

대리점 도매/소매

_SLIDE_7_
유통 채널별 매출액 비율
판매 유통채널은 국내 화장품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비율은 상이함

브랜드숍 유통이 42.9%로 가장 많음

눈, 색조, 기초화장품이 백화점, 면세점 판매비율이 높음
_SLIDE_8_
기존 유통 구조의 문제
유통과정상 경쟁이 약함
유통과정에 폭리를 취…(생략(省略))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속성 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속성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속성 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속성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40,8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