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5:18
본문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hwp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순서
LG 홈쇼핑 기업analysis(분석)
목 차
Ⅰ. 기업의 비전
1. 연혁
2. 기업의 비전
3.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strategy)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산업analysis(분석) (산업구조analysis(분석) )
3. 전략(strategy)집단analysis(분석)
4. 동태적 analysis(분석) (미래 관점에서 경쟁의 성격을 중심으로)
Ⅲ. 고객analysis(분석)
1. goal(목표) 시장의 定義(정이)
2. 고객의 파악
3. 고객가치명제의 파악
Ⅳ. 경쟁사analysis(분석)
1. 주요 경쟁사 파악
2. 경쟁사의 goal(목표) 시장
3. 경쟁사의 주요 전략(strategy)
4. 경쟁사의 강약점
Ⅴ. 자사analysis(분석)
1. 자사의 유무형자원 파악
2. 경쟁우위의 원천으로서의 주요 자원 파악
3. 자사의 주요자원(the gist역량)과 경쟁사의 주요자원간의 비교
Ⅵ. 성과analysis(분석)
1. 재무적 성과(analysis(분석) 기업과 경쟁사의 비교)
2. 비재무적 성과(미래가치를 반영하는 성과)
Ⅷ. 전략(strategy)대안의 개발
1. SWOT
2. Strategy Map
3. 팀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전략(strategy)
I. 기업의 비전
1. 연혁
(1) 설립경과 및 설립이후의 변동사항
1994.12 회사설립
1995. 08 방송개시
1995. 10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24시간 방송스타트
1996. 04 카탈로그(DM)홈쇼핑 사업 진출
1997. 03 CI변경: ㈜한국홈쇼핑 ㈜ LG홈쇼핑
1997. 10 BI변경: 하이쇼핑
1998. 07 구매고객 100만명 돌파
1998. 10 LG홈쇼핑 Vision선포
1999. 05 문래동 신사옥 이전 (국내최초 홈쇼핑 전용 방송시스템 완비)
2000. 01 코스닥 시장 등록
2000. 05 인터넷(Internet) 쇼핑몰 LG이숍오픈
2000. 12 한국유통대상 무점포부문 대상 3년연속 수상
2001. 07 한국 디지털 위성방송 홈쇼핑부문 사업자 선정
2001. 10 500만 고객 돌파
2001. 12 매출 1조원 돌파
2001. 12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
2…(省略)
설명
다.
GS홈쇼핑,기업분석과,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hwp( 69 )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