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marketing ]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브랜드 제고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5:23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브랜드 제고 방안.hwp
인터넷(Internet)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통로인 동시에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능를 기대 할 수 있따 또한 다른 홍보 채널보다 노출 빈도가 높고, 인터넷(Internet) 유저들의 스크랩, 퍼가기를 통해 파급 효능 또한 매우 크다. 또한 Youtube는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의 기본 어플리케이션으로 지정되어 있어 최근 들어 Youtube의 접근성은 더욱 높아졌다. 실제로 아이폰3GS 발매 이후 1주일간, 아이폰을 통한 Youtube UCC자료를올리다 증가량은 400%이고, 지난 6개월간의 아이폰을 제외한 전체 모바일 자료를올리다량 증가분은 무려 1700%에 육박한다. 그러므로 인터넷(Internet)을 적절히 활용 한다면 국가 브랜드 이미지를 효능적으로 제고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의 reference(자료) <표1>,<그림2>처럼, Youtube는 다양한 UCC 제공 포탈들 중 미국, 영국 등에서 가장 높은 방문자 수와 히트수를 보여주고 있따 Youtube는 사람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동영상 포탈인 것이다.
3. Youtube를 통한 UCC 홍보
다양한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방법들 중, 외국인들에 대한 Youtube의 높은 접근성과 친밀도를 이용한 UCC 홍보를 선택하였다.
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 브…(To be continued )
설명
유튜브,,UCC,,국가브랜드,,제고방안,,인터넷마케팅,,공모전,,마케팅관리,,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다.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인터넷마케팅]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브랜드 제고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유튜브 UCC 국가브랜드 제고방안 인터넷마케팅 공모전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인터넷marketing ]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브랜드 제고 대안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브랜드 제고 방안.hwp( 92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인터넷마케팅]Youtube%20UCC공모를%20통한%20국가브랜드%20제고%20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5DYoutube%20UCC%EA%B3%B5%EB%AA%A8%EB%A5%BC%20%ED%86%B5%ED%95%9C%20%EA%B5%AD%EA%B0%80%EB%B8%8C%EB%9E%9C%EB%93%9C%20%EC%A0%9C%EA%B3%A0%20%EB%B0%A9%EC%95%88_hwp_01.gif)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순서
목차
Ⅰ. 서론
1. 국가 브랜드의 중요성
2. 인터넷(Internet)을 통한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3. Youtube를 통한 UCC 홍보
Ⅱ. 본론
1-1. 기존의 공모전 방식 설명(explanation)
1-2. 기존의 공모전 分析
1-3. 문제가되는점 分析
1-4. 해결 방법 모색
2-1. 재미를 가미한 UCC의 제작
2-2. 심사방법 improvement(개선)
ㄱ. 1차 심사
ㄴ. 2차 심사 및 수상작 선정
ㄷ. CBKKL 모델
Ⅲ. conclusion
1.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의 위치
2. Youtube를 통한 UCC홍보의 기대 효능
본문내용
2. 인터넷(Internet)을 통한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우리는 국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여러 방법 중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방법을 모색하고자 한다.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폰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한다면 Youtube의 시장 확대와 대중의 접근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고, 이를 통한 마케팅이 매우 효능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기존의 마케팅이 가졌던 공간적, 시간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점이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마케팅의 큰 長點이라고 할 수 있따 이러한 長點은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국가 브랜드관리 차원에서 대단히 힘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