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4:19본문
Download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hwp
1. Thursday island의 문화 marketing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改善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이와 같은 改善 전략(strategy)을 도출한 것은 T.I의 높은 인지도를 구매력으…(생략(省略))
Download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hwp( 88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분석)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써어스데이아일랜드 Thursday island 지엔코 써스데이아일랜드 패션산업 패선마케팅 TI
다.
우리가 선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discrimination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먼저, 기존 T.I의 分析(분석)하여 marketing 改善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分析(분석)을 위해 내부 환경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分析(분석)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관한 分析(분석)을 하였다.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marketing 의 characteristic(특성)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分析(분석)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marketing 상황을 파악하였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discrimination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分析(분석) 비교 하였다.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analysis(분석)
설명
marketing 관리론
- 요약
“플라타나스”는 브랜드에 관한 이해와 현재의 시장상황, 앞으로의 방향성을 예측하여 기존 T.I의 marketing 의 改善점을 보완하고 새로 런칭한 T.I for man의 상황에 입각한 4P를 제안한다.
위의 상황分析(분석)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分析(분석)하고, 경쟁사들과의 discrimination성을 갖추는 marketing 전략(strategy)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외부환경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分析(분석)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marketing 시스템 改善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