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측정.관리.改善(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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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03 11:3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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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
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측정.관리.개선)
4. 서비스품질의 特性
설명
2. 서비스품질의 槪念
4. 서비스 평생보증
품질경영-서비스품질 槪念.측정(measurement).관리.改善
3> 서비스품질의 관리
5. 서비스-이익 체인
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측정.관리.改善(개선) )
3. 서비스 품질관리의 요건
5. 시간전략(戰略)
1. 서비스 품질관리의 단계
2. 서비스품질의 改善요령
6. 서비스품질비용
1. 서비스 접점에서의 품질인식
1. 서비스품질 改善의 중요성
3. 서비스품질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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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비스품질의 측정(measurement)
1.서비스의 槪念과 特性
2. 서비스품질의 결정요소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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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서비스품질의 改善
1> 서비스의 품질
3. 서비스품질이 발생하는 이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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