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 할인점 example(사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6:03본문
Download : 국내 대형 할인점 사례 조사.hwp
할인점 , 국내 대형 할인점 사례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국내 대형 할인점 example(사례) 조사






다.
Download : 국내 대형 할인점 사례 조사.hwp( 67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대형 할인점 example(사례)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
홈플러스의 the gist사업 goal(목표) 는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가격, 상품, environment(환경) , 친절, 편의, 文化(문화) 등에서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아
2) 입지전략(strategy)
부지 선정시 전략(strategy)적으로 상권 내 1번점이 가능한 지역에 출점한다. 가치점은 기존 할인점과는 전혀 다른 개념(槪念)으로 단지 상품을 싸게 파는 할인점이 아니라 고객들이 고품질의 상품을 싸게 구매하며,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점포이다.
1. 우리나라 대형 할인점 내역
2. 할인점의 개념(槪念) 및 속성
3. 할인점의 전략(strategy)방향
4. 이마트
5. 홈플러스
6. 까르푸
1) 점포전략(strategy)
홈플러스는 국내에 가치점(value store)이라는 개념(槪念)을 처음으로 도입하였다. 이를 위해 계절요인, 소비…(To be continued )
할인점
설명
국내 대형 할인점 사례 조사에 대한 글입니다. 현재 광역권 기준으로 98개 전략(strategy)상권을 도출해놓고 이 가운데 65개를 우선 출점 지역으로 선정해 출점 전략(strategy)을 수립하고 있다아
3) 가격전략(strategy)
경쟁 할인점 대비 3~5% 저렴한 최저가격을 추구한다. 후발업체 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출점 상권에서 대부분 지역 1번점의 입지를 구축한 결과 시長點유율 면에서 1,2위를 달리고 있다아
테스코는 고객의 쇼핑편의성을 최우선시할 수 있는 입지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