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을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0:19본문
Download : 구름을 읽고나서.hwp
레포트/감상서평
구름을 읽고나서 , 구름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구름을 읽고나서


구름을,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구름을 읽은후나서
사람들에게 핵의 위험성과 그것의 위험성이 들어났던 때의 일을 알리고 싶어 이 글을 쓰게 되었다.
“우리도 다리를 건널 거야” 야나는 아니라고 말했다. 어쩔 수 없이 가던 길 동생 울리는 한계에 다다른듯하였다. 왜냐하면 아버지께서는 회의에 참석 중이시고, 어머니는 동생 카이와 함께 외할머니와 함께 외할머니 댁에 가셨기 때문에 둘 뿐이었기 때문일것이다 그런 상황에서도 야나 와 울리는 자전거로 피난길에 오른다.
“우리가 자동차 사이를 지나다니며 빨리 간다면 다른 차들이 약 올라할걸!”
그 말을 들은 울리는 힘내서 달렸다. 하지만, 야나 는 가는 길이 몹시도 바쁘기 때문에 울리를 재촉할 방법을 찾았다. 어느 날 갑자기 학교에서 경보 사이렌이 울리더니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는 방송이 나왔다. 하지만, 아는 분들도 도움을 주긴 몹시 힘들었다. 우리나라가 日本 으로부터 지배당하는 시기의 끝부분이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큰 일이 일어난 것이다.
두 아이는 많은 차 사이를 지나왔기에 심신이 지친 상태였다. 갑자기, 남쪽에서 검은 구름이 몰려왔다. 이때, 아직 내용의 본전을 보지 못한 나는 무심코 재밌는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만 생각하였다. 5분만 쉬자고 숨을 헉헉 거렸다.
이 일은 日本 에서 있었던 일이다. 그린 원자로에서 사고가 나 방사능이 흘러나오고 있으니 말이다. 울리가 물었다. 학생들은 영문도 모른 채 집으로 향하였다. 차들은 여전히 북새통이었고, …(To be continued )
구름을 읽고나서 나서
구름을 읽고나서 나서
Download : 구름을 읽고나서.hwp( 87 )
순서
설명
다. 그렇게, 둘은 오랬동안 차들 사이를 지나왔다. 가는 길에도 지인, 선생님 등을 만났다. 차들이 트랙터와 맞먹는 속도로 이동하기 스타트했다.
만약, 나였다면 이 순간에 당황하고 포기하고 말았을 텐데, 두 아이는 상황 판단력이 대단하다고 느꼈다. 주인공 야나 와 동생 울리는 걱정에
휩싸인다. 때는 2차 세계대전 각 나라의 전쟁이 활발할 때이다. 어린 나이에 이런 아이는 드물다. 차량은 끊임없이 이어졌다.
차량 사이를 가로질러 가기는 힘들어 보였다.
두 아이는 아주 힘겹게 역을 가로질러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