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Internet마케팅-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Internet마케팅-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6

Internet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2:33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pptx




설명



Internet마케팅-


인터넷마케팅-_pptx_01.gif 인터넷마케팅-_pptx_02.gif 인터넷마케팅-_pptx_03.gif 인터넷마케팅-_pptx_04.gif 인터넷마케팅-_pptx_05.gif 인터넷마케팅-_pptx_06.gif
인터넷마케팅- , 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pptx( 33 )






_SLIDE_1_









누리망 marketing

_SLIDE_2_


목 차
1. 국악 교실 紹介


2. 누리망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3. 누리망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_SLIDE_3_

1. 국악 교실 紹介 (가상)


1
국악 교실
연령별 전통예술공연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 연구하여 교육시키는 국악교육기관

2
국악 교실의 비젼
참여 중심의 예술 공연 교육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여 전통예술에 대한 재미와 즐거움을 통해 우리전통예술의 폭넓은 이해와 국악의 현대화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

_SLIDE_4_


2. 누리망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누리망 marketing 과 예술홍보전략(戰略)
? 웹사이트를 통한 브랜드자산 구축
-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 재방문율 증대
- 브랜드(국악교실) 인지도와 호의적 이미지의 구축

1
marketing goal(목표)

2
누리망 고유의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제품전략(戰略)
- 인지도와 대중성 있는 전통예술 콘텐츠화
- 공연에 대한 가상적 체험의 제공
- 스토리 텔링을 통한 전통예술 콘텐츠화
- 현대적 감각에 막는 디지털화된 제품의 개발, 판매
(MP3 음악파일, DVD)
_SLIDE_5_


2. 누리망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누리망 marketing 과 예술홍보전략(戰略)
? 웹사이트를 통한 브랜드자산 구축
- 시advantage(장점) 유율 증대, 재방문율 증대
- 브랜드(국악교실) 인지도와 호의적 이미지의 구축

1
marketing goal(목표)

2
누리망 고유의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제품전략(戰略)
- 인지도와 대중성 있는 전통예술 콘텐츠화
- 공연에 대한 가상적 체험의 제공
- 스토리 텔링을 통한 전통예술 콘텐츠화
- 현대적 감각에 막는 디지털화된 제품의 개발, 판매
(MP3 음악파일, DVD)
_SLIDE_6_


2. 인터…(drop)
순서


다.
전체 40,9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