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6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7:28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hwp




초기 광고에서는 선물 배달 후 코카콜라 한 잔을 마시며 쉬는 산타의 모습을 강조했다. 어렵게 책을 구하고 처음으로 책표지를 접하면서 받은 느낌은 신선함이었다. 코카콜라는 엄격하고 근업한 산타를 따듯하고 인자하게 바꾸어 놓았다. 개인적으로 마케팅에는 그다지 흥미를 가지고 있지 않았던터라 책의 내용에 대해서 기대는 하지 않았다. 산타에게 코카콜라를 연상하게 하는 흰색 털이 달린 빨간색 외투를 입히고 커다란 벨트를 채운 것도 코카콜라였다.

□ 책을 읽기 전에

□ 책을 읽으면서

○ 1장 marketing environment變化와 CRM
• marketing 이노베이션 머신, 아마존
• CRM 열풍의 허와 실
• 미국 자동차산업의 위대한 경영자, 헨리 포드와 알프레드 슬로언

○ 2장 브랜드 사이언스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클로스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2위 기업 펩시콜라의 marketing
• 브랜드 사이언스란 무엇인가

○ 3장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한 학습
• future 를 예측하는 세 가지 방법
• 테스트를 통한 지식경영

○ 4장 제휴marketing
• 기업environment의 變化에 따른 전략(strategy)적 제휴의 필요성(必要性)
• 제휴marketing 의 다양한 유형
• 성공적인 제휴marketing 의 조건

○ 5장 제품 및 서비스 concept(개념)의 확장
• 제품 차별화의 세 가지 방법
• 기업의 시장 재정의(定義)

○ 6장 다채널 관리
• 왜 다채널인가
• 다채널의 통합과 조정에 성공한 아큐브

□ 책을 읽고나서 나서


매스marketing 에서 슬로언의 시장세분화로 바뀌게 된 것이다. 1920년대 코카콜라는 겨울 콜라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고심하던 중 겨울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산타를 광고 캠페인에 등장시키기로 했다. 또한 CRM은 모든 marketing 활동을 고객별로 차별화하고 보다 장기적인 시야를 가지고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자는 혁신적 marketing 방법론임을 알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나서 나에게 큰 변화가 올 거라는 것은 차마 생각지도 못한체...코카콜라는어떻게산타에게빨간옷을입혔는가-독후감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1장에서는 marketing 의 environment이 어떻게 변하여 왔고 CRM이 무엇이며, 왜 중요한지, 그리고 간과해서는 안될 점들을 말해주고 있따 이 장을 읽음으로써 최초 생산지향적 매스marketing 에서 제품지향적 그리고 판매지향적으로 變化되어가는 것을 포드와 GM을 통해 알 수 있었다. 그러면서 책을 읽어내려가기 스타트했다.

○ 2장 브랜드 사이언스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클로스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오늘날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항상 웃는 모습의 뚱뚱한 산타 할아버지는 코카콜라의 상상에서 나왔다. 어렵게 책을 구하고 처음으로 책표지를 접하면서 받은 느낌은 신선함이었다. 그러면서 책을 읽어내려가기 시작했다. 후에는 어린이…(省略)




설명

Download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hwp( 94 )



순서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_hwp_01.gif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_hwp_02.gif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_hwp_03.gif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_hwp_04.gif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_hwp_05.gif 코카콜라는%20어떻게%20산타에게%20빨간%20옷을%20입혔는가_hwp_06.gif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라는 책을 접하게 된 동기는 아쉽게도 내 동기에 의해서가 아니라 교수님에 의한 리포트 제출 목적이었다. 이 책을 읽은후 나서 나에게 큰 變化(변화)가 올 거라는 것은 차마 생각지도 못한체...
코카콜라는어떻게산타에게빨간옷을입혔는가-독후감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라는 책을 접하게 된 동기는 아쉽게도 내 동기에 의해서가 아니라 교수님에 의한 레포트 제출 목적이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코카콜라에 대해 마케팅의 관점으로 바라보고 그에 대한 궁금증을 나에게 던졌기 때문이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코카콜라에 대해 마케팅의 관점으로 바라보고 그에 대한 궁금증을 나에게 던졌기 때문일것이다 개인적으로 마케팅에는 그다지 흥미를 가지고 있지 않았던터라 책의 내용에 대하여 기대는 하지 않았다.
전체 40,9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