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6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01:59

본문




Download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LOTTE,MART,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pptx( 85 )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LOTTE%20MART의%20중국%20진출전략_pptx_01.gif LOTTE%20MART의%20중국%20진출전략_pptx_02.gif LOTTE%20MART의%20중국%20진출전략_pptx_03.gif LOTTE%20MART의%20중국%20진출전략_pptx_04.gif LOTTE%20MART의%20중국%20진출전략_pptx_05.gif LOTTE%20MART의%20중국%20진출전략_pptx_06.gif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OTTE MART 중국 진출전략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_SLIDE_1_
LOTTE MART의 중국(中國) 진출전술

_SLIDE_2_
목차
LOTTE MART 기업개요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특징
LOTTE MART의 SWOT 分析
LOTTE MART의 중국(中國) 진출전술
중국(中國)에서의 LOTTE MART 현재상황
conclusion

_SLIDE_3_
롯데마트는 1998년 4월 강변점 을 개점하며 롯데의 사업부문형태로 할인점 사업을 처음 하였다. 2003년 백화점과 별도로 독립경영체제로 분리되며 2xxx년 말 20개의 점포로 최단기 다점포화를 전개하였으며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와 함께 대형 할인점 빅 3를 이루고 있다

롯데마트의 경영철학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십니다’라는 경영이념으로 고객 최우선 중심을 원칙으로 한다.

LOTTE MART 기업개요

1
_SLIDE_4_
비전 2xxx : 아시아 1등 유통기업
LOTTE MART 기업개요

1
_SLIDE_5_
LOTTE MART 기업개요

1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도약
롯데마트는 중국(中國),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3개국에 진출해있다
_SLIDE_6_
WTO 가입 후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변화

독자유통기업 허용
지분 제한 규정 폐지
진출지역의 제한 순차적으로 개방
2만 평방미터 점포크기 초과 금지 철폐


세계적인 유통업체들의 중국(中國) 진출
2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특징
_SLIDE_7_

2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특징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현재상황
현대적 소비경로 선호하는 패턴으로 변화
할인점에 대해 높아지는 선호도
지속적인 경제성장으로 소비능력 확대
토종 소매유통 보다,
외국인 투자 기업이 설립한 유통망에 대한 선호
_SLIDE_8_

2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특징
중국(中國) 유통시장 내 외국계 할인점 현재상황
소속국
업체명
다국적기업
까르푸, 월마트, 테스코, 로터스,…(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40,9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