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6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5:59

본문




Download : [1000원]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ppt






이코노믹리뷰 홍미경기자 bxxxx@xxxx.com입력 : 2007.03.15
2.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데카르트’란 기술(tech)과 예술(art)을 합친 신조어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구현한 것을 말한다.
가전업계에서 처음 된 데카르트 marketing 은 이제 욕조나
주방용품 등 소비재를 비롯한 산업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제품 하나에서도 개성을 나타내려는 소비자들이 들면서
아트디자인, 데카르트 marketing 은 히트상품의 필수조건이 되고 있다
3. 事例 1
앙드레 김 디자인을 적용한 삼성 하우젠 에어컨
아르누보 패턴으로 만든 웅진쿠첸 압력밥솥
4. 事例 2
LG전자 ‘샤인’ 휴대폰
LG전자 LG아트디오스
5. 事例 3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행남자기 디자이너스 컬렉션
6. effect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
손쉽게 프리미엄 이미지 구현
( 브랜드 가치 상승 effect )
매출의 증가
(일반 제품에 비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선택소비자들은 문화예술이 가지고 있는 심미적 측면과 감성적 코드…(drop)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Download : [1000원]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ppt( 14 )


데카르트,마케팅이란,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원래 발음은 ‘테카르트’에 가깝지만 듣기 편하도록 프랑스 철학자 데카르트의 이름을 원용했다.

이코노믹리뷰 홍미경기자 blish@nate.com입력 : 2007.03.15
2.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데카르트’란 기술(tech)과 예술(art)을 합친 신조어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구현...

패션유통과
누리망 marketing
목차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事例 1
事例 2
事例 3
effect
결론
1.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열풍

‘데카르트 marketing ’ 열풍 윤동주 휴대폰앙드레 김 에어컨아르누보 밥솥 예술적 요소 접목한 제품들 매출 20~30% 늘어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성 못지않게 디자인을 중시하면서, 각 기업이 예술적 요소를 강조한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데카르트(Techart) marketing ’이 주목을 받고 있다 LG경제연구원은 올해 히트상품 트렌드를 分析하면서 ‘아트 디자인’이 주목 받을 것으로 展望했다.

순서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1.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2.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3.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4.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5.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6.gif









설명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 ,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데카르트 마케팅이란 인터넷 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패션유통과
누리망 marketing
목차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事例 1
事例 2
事例 3
effect
결론
1.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열풍

‘데카르트 marketing ’ 열풍 윤동주 휴대폰앙드레 김 에어컨아르누보 밥솥 예술적 요소 접목한 제품들 매출 20~30% 늘어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성 못지않게 디자인을 중시하면서, 각 기업이 예술적 요소를 강조한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데카르트(Techart) marketing ’이 주목을 받고 있다 LG경제연구원은 올해 히트상품 트렌드를 分析하면서 ‘아트 디자인’이 주목 받을 것으로 展望했다.
전체 40,9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