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락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5:30본문
Download : 스카이락 분석.hwp



Download : 스카이락 분석.hwp( 22 )
설명
순서
스카이락
레포트/경영경제
문제의 point
스카이락은 1994년 제일제당에 의해 일본에서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Strengths Weaknesses SWOTanalysis
·부담없는 낮은 가격
·다양한 신제품 개발 (2달에 1번)
·우리 입맛에 맞는 메뉴를 독창적으로 개발
·가격과 맛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음
·현 입지지 주위의 동일한 마케팅 포지션을 가진 업체가 없음·타업체에 비해 친절성과 분위기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족
·성수기와 비수기의 매출액 차이
·중저가라는 이미지 하나로만 차별화 시도·사람들의 생활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變化(변화)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스카이락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스카이락 , 스카이락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카이락 analysis(분석)
다. 국내에 있는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대부분 미국에서 도입된 것에 반하여 제일제당은 일본의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계약을 맺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저렴한 메뉴구성으로 많은 고객에게 질좋은 서비스와 음식을 제공하여 외식시장내의 종합외식그룹으로 발돋움하려고 있다 그러나 국내의 스카이락 역시 일본의 스카이락이 가지고 있는 問題點들을 내재하고 있을 수 있다 이러한 問題點의 해결과 IMF체제 이후의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의 變化(변화)에 어떻게 대응하여 살아남느냐가 point 문제이다.
스카이락 analysis(분석) 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