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경영학] 올림픽 marketing / 올림픽 marketing 올림픽 marketing 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경영학] 올림픽 marketing / 올림픽 marketing 올림픽 marketing 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6

[경영학] 올림픽 marketing / 올림픽 marketing 올림픽 marketing 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5 23:00

본문




Download : [경영학] 올림픽마케팅.ppt




formula(공식)후원사 지원은 올림픽 기간만이 아니라 4년간에 걸쳐 계속된다.



[경영학] 올림픽마케팅-9050_05_.gif
[경영학] 올림픽 marketing / 올림픽 marketing 올림픽 marketing 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경영학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Download : [경영학] 올림픽마케팅.ppt( 74 )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스폰서쉽 판매 입장권 판매 상품화권 올림픽이 개최지역에 미치는 유무형 效果 2010년 평창올림픽 유치시 기대效果 세계화 진전으로 선진국 진입을 가속화 국제관광강국 인프라 구축의 계기 첨단기술 기반사회로의 이행 촉진效果 경제적 파급效果 TOP 프로그램은 동.하계 올림픽 뿐만 아니라 IOC와 모든 198개국의 NOCs에게도 독점적인 전 세계 마케팅 권리를 이용하는 후원일 뿐 이다. 감사합니다!! 개요 올림픽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지켜보는 이벤트로, 214개국에 생중계 되고 전 세계인구의 90%가 올림픽을 시청(IOC, 1998) 따라서 IOC는 올림픽을 전세계에 중계함으로서 올림픽운동을 극대화시키고, 이로 인해 올림픽운동 재원을 확보하는 것을 올림픽 방영권 판매 목적으로 IOC는 올림픽 방영권에 관한 모든 권한을 갖고 있으며, 각 방영권자 또는 방송 연맹과 직접 계약을 체결(IOC헌장, 1997) 1990년대 중반까지는 해당 올림픽을 대상으로 계약을 체결했으나, 그 이후부터는 戰略상 장기계약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 주방송사가 장기간 방송준비로 인해 방송의 질적 향상을 도모 할 수 있고, OCOGs에 조기 자금지원을 해줄 수 있는 등 많은 이점 스폰서료 추이 및 참여회사 개최국 조직위의 수입배분구조 (시드니 올림픽) (백만달러) 시드니 올림픽 마케팅 수입 3% 6600만 라이센싱 및 기타 12% 3억 1500만 지역스폰서십 14% 3억 5600만 입장권판매 시드니 조직위 주관사업 21% 5억 5000만 TOP프로그램 51% 13억 3100만 TV방영권수입 IOC주관 사업 비율 금액(달러) 수입원 구분 IOC의 수입배분 구조(시드니 올림픽) 1,881 (100%) 550 (10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스폰서쉽 판매 입장권...

설명


올림픽 marketing 올림픽 marketing 의 개요 TV중계권 판매 스폰서쉽 판매 입장권...
순서
다. 재정적 도움 뿐만 아니라 수 많은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기술 서비스와 제품 지원을 제공한다.
전체 40,9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