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정책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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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2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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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택시를 잡기위해 필사적으로 길 한 가운데까지 나가 `옥수동, 금호동`을 외쳐 보지만 매번 우리에게 다가오는 것은 택시가 아니라 택시가 주는 절망감뿐이다. 하지만 한 달에 몇 번안되는 택시승차가 우리가 마음먹은대로 손 쉽게 되는 것은 아닐것이다. 물론 밤 늦게 차가 끊... , 교통정책론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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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가끔 약속장소에 늦어 택시를 타거나 또는 버스나 지하철의 대주교통수단이 주는 불편을 덜기위해 택시를 타게 된다된다. 정책을 세우는 입안자들은 걸핏하면 `택시의 고급화`를 통해서 택시의 수를 점차 줄여나간다고 말은 하지만 지금 당면해 있는 해결해야할문제를 해결하려고는 하지 않는다.
우리나라에서 손님골라 태우기, 합승, 승차거부, 총알택시같은 택시의 문제는 이제 그 도를 지나쳐 택시를 타는 사람에게나 택시를 모는 사람에게나 당연시되고 있다 왜 길거리 한 가운데까지 나가서 택시를 잡고 `옥수동, 떠블`외치는 모습이 당연한 현상이 될까? 경제적 논리로 사고해 볼 때, 이런걸 두고 사람들은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적다고 하나보다. 물론 밤 늦게 차가 끊겨서 어쩔 수 없이 택시를 타게 되는 경우도 무시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지금 7만5천여대에 해당하는 택시의 수를 당국이나 택시를 모든 당사자들도 결코 적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택시의 고급화가 무엇인가? 그것은 단지 차종이 소형차가 중형차로, 중형차가 대형…(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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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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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가끔 약속장소에 늦어 택시를 타거나 또는 버스나 지하철의 대주교통수단이 주는 불편을 덜기위해 택시를 타게 된다 물론 밤 늦게 차가 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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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가끔 약속장소에 늦어 택시를 타거나 또는 버스나 지하철의 대주교통수단이 주는 불편을 덜기위해 택시를 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