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착한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2:47
본문
Download : TOMS 착한마케팅.pptx
TOMS 착한marketing
설명
TOMS 착한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아름다운 가치를 쫓는 사람들
TOMS SHOES
_SLIDE_2_
Contents
1. 착한 마케팅이란?
2. 내일을 위한 신발, TOMS
3. TOMS의 착한 마케팅 프로세스 analysis
4. SWOT / STP analysis
5. TOMS의 성공 요인 analysis
6. 結論(결론)
_SLIDE_3_
1 . 착한 마케팅이란?
CSR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최근 소비 트렌드
착한 마케팅 개념(槪念)
착한 마케팅의 성공/실패 사례(instance)
_SLIDE_4_
착한마케팅 introduce TOMS introduce TOMS 사례(instance) 프로세스 analysis 상황analysis 성공요인 結論(결론)
CSR이란?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각종 사회문제의 개선을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펼쳐지는
모든 활동을 CSR이라 정이
기업에게 요구되는 책임은
단순히 사회에 공헌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업 활동의 가치 사슬상에 있는 모든 부분들과 과정들,
그리고 가치사슬 밖에서의 지원 부분에서도 요구됨
Philip Kotler
기업은 성장하면서 사회에서 일정 기능을 담당하게 되는데,
이러한 상태의 기업은 일방적 이익 추구가 아닌,
사회에 대한 일정한 책임이 부과됨
이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 정이함
_SLIDE_5_
착한마케팅 introduce TOMS introduce TOMS 사례(instance) 프로세스 analysis 상황analysis 성공요인 結論(결론)
최근 소비 트렌드
Good(착한) + Generosity(나눔) → G세대의 증가
Q. 사회공헌기업의 제품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구입할 의사가 있는가?
그렇다
78%
출처 - <전국 경제인 협회>
이왕이면 착한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소비자들
착한 소비의 증가
…(투비컨티뉴드 )
순서
TOMS 착한마케팅 , TOMS 착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TOMS 착한마케팅
TOMS,착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TOMS 착한마케팅.pptx( 5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