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abcipt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3:12

본문




Download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hwp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열린교육을%20통한%20수학과%20교수-학습%20방법의%20개선_hwp_01.gif 열린교육을%20통한%20수학과%20교수-학습%20방법의%20개선_hwp_02.gif 열린교육을%20통한%20수학과%20교수-학습%20방법의%20개선_hwp_03.gif 열린교육을%20통한%20수학과%20교수-학습%20방법의%20개선_hwp_04.gif 열린교육을%20통한%20수학과%20교수-학습%20방법의%20개선_hwp_05.gif 열린교육을%20통한%20수학과%20교수-학습%20방법의%20개선_hwp_06.gif





순서

설명
다. 즉, 자기 주도적 학습력을 기르는데 그 목표(目標)가 있는 것이다.
기초 다지기 학습의 목표(目標)는 ‘기초와 기본에 충실을 기한다’, ‘즐거운 학습을 꾀한다’, 스스로 배우는 힘을 기른다‘이다.SDL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hwp( 99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에 대한 글입니다.
이 학습 방법은 정규시간이나 아침 자습시간 또는 방과후 시간에 학생 스스로가 전개하는데 기초학습과 치료학습 및 정착학습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아
기초 학습은 시트에 의한 고개 넘기를 계속하는 것이고 시트에서 통과되면 고개 넘기를 계속한다.
시트 학습에…(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SDL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에 대한 글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Ⅰ. 생각하는 글

Ⅱ. 자기주도적 학습의 theory 적 배경
1. 자기주도적 학습
2. 열린교육과 자기주도적 학습

Ⅲ. 수업 모형에 따른
자기 주도적 학습의 적용
1. 소집단 지도·개별 학습 병행 수업
2. 완전 학습
3. 난이도 선택 학습
4. 순차 상향식 학습
5. 자유 진도 학습
6. 복수교과 통합 수업
7. 자리 활동 학습
8. 열린 수업에서 과제課題 학습
9. 기초 다지기 학습(비형식적 학습)
10. 팀티칭(team-teaching)과 수준별 이동식 수업
11. 매체 활용 학습
12. 주제-프로젝트 학습

Ⅳ. 수학과 열린 교수-학습의 실천

Ⅴ. 맺는 글

※ 참고 문헌


단계별로 만들어진 학습지를 자기 능력껏 공부할 수 있는 무학년제 학습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