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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7 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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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인천세계도시축전
文化예술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2.
3.
4.
5.
그들이 마련한 축제
그들의 축제는 왜 실패 했을까?
4조가 마련한 축제는?
結論
Q&A
_SLIDE_3_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소비자
needs
.
가족 나들이 장소
+ 아이들 교육 장소
부모needs
젊은 층needs
인천 시 민 needs
외국인needs
다양하고 화려한 文化경험
세계, future(미래)도시 경험
화려한 볼거리
인천의 이미지 improvement
근거리에 볼거리 마련
-한국(인천)의 새로운
가치 발견
-future(미래)도시에 대한 호기심
예)빅스타쇼
소녀시대
에프티 아일랜드 포미닛 ,샤이니 등 아이돌 대거출연
공중파 생방송
_SLIDE_4_
목표(goal)고객
편익, 가치
부모 교육의 장
전 국민 축제의 장
정보의 장
future(미래)도시에 대한 희망의 장
외국인 새로운 투자 정보의 장
한국과 세계도시 체험의 장
한국의 볼거리 장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marketing
컨셉
테마
‘80일간의 future(미래)도시 이야기’
_SLIDE_5_
marketing
strategy
예상 관람객 수
.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700만 명
(하루 약8만 명 수용)
공중파 방송 노출
-화려한 개막식과 폐막식
-미수다 촬영
인천 이미지 improvement,홍보
-인천대교개통 /포럼 개최
-송도 센트럴 파크,
-많은 기업관들,
쉽게 즐기는 축제
-테디베어 관,
-레이저 쇼/ 분수 쇼,
-세계 퍼레이…(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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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