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 본인이 정규교육(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사를 공부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11:05
본문
Download : [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hwp
나는 매일의 생활 속에서 시간의 흐름을 경험하고 이에 따른 change(변화)에 호기심을 가지며, 한국사 교육을 통해 기념일이나 공휴일, 文化유산 등을 접하면서 과거로부터 이어져온 history(역사) 의 흔적들
2) 종묘
7. <한국사의 이해> 교재나 강의를 통해 역사(歷史)공부에 도움이 된 점과 아쉬운 점을 한두가지씩 든다면?
서지사항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지금까지 내가 재미있게본 history(역사) 책 또는 드라마 가운데 우리 history(역사) 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준 사례를 들 것.
6. 나의 관점에서 우리 history(역사) 의 중요한 전환점이 된 사건을 꼽고 그 이유를 설명(說明)할 것.
1) 세종대왕 한글창제
[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 본인이 정규교육(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사를 공부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정리(整理) 할 것
2) 대장금
6. 나의 관점에서 우리 역사(歷史)의 중요한 전환점이 된 사건을 꼽고 그 이유를 說明(설명) 할 것.
[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 본인이 정규교육(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사를 공부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정리할 것(예. 00년에서 00년까지 초등학교 사회과목에서...). 2. 나의 고향(또는 거주지) 근처에 있는 역사현장 또는 유적지 한 두 곳을 소개할 것(고향에서 거리, 가는 길 등을 포함하여) 3. 지금까지 내가 찾아보았던 우리 역사현장, 또는 유적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을 간략하게 정리할 것 4. 우리 역사에서 내가 존경하는 인물을 들고, 나에게 끼친 영향을 살펴볼 것. 5. 지금까지 내가 재미있게본 역사책 또는 드라마 가운데 우리 역사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준 사례를 들 것. 6. 나의 관점에서 우리 역사의 중요한 전환점이 된 사건을 꼽고 그 이유를 설명할 것. 7. <한국사의 이해> 교재나 강의를 통해 역사공부에 도움이 된 점과 아쉬운 점을 한두가지씩 든다면?
5. 지금까지 내가 재미있게본 역사(歷史)책 또는 드라마 가운데 우리 역사(歷史)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준 example(사례) 를 들 것.
7. <한국사의 이해> 교재나 강의를 통해 history(역사) 공부에 도움이 된 점과 아쉬운 점을 한두가지씩 든다면?
1) 00년에서 00년까지 유치원 history(역사) 교육
1) 경복궁
순서
1) 도움이 된 점
다. 나의 출생과 성장, 가족의 형성 등 그들의 현재 삶이 존재하게 된 이유에 대해 관심을 가졌으며, 나뿐 아니라 부모와 조부모, 이웃 등 사람들이 과거에는 어떤 생활을 했는지에 대해 궁금해 했다. 나에게 history(역사) 는 끝없이 이어지는 질문과 호기심, 탐구의 대상이다. [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 본인이 정규교육(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사를 공부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정리(整理) 할 것(예. 00년에서 00년까지 초등학교 사회과목에서...).
3. 지금까지 내가 찾아보았던 우리 history(역사) 현장, 또는 유적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을 간략하게 정리할 것 - 안동 하회마을
설명
1. 지금까지 본인이 정규교육(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사를 공부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정리할 것(예. 00년에서 00년까지 초등학교 사회과목에서...).
![[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8710_05_.jpg](/prev/202005/%5B%ED%95%9C%EA%B5%AD%EC%82%AC%EC%9D%98%EC%9D%B4%ED%95%B4%202%ED%95%99%EB%85%84%5D%201.%20%EC%A7%80%EA%B8%88%EA%B9%8C%EC%A7%80-8710_01_.jpg../prev/202005/%5B%ED%95%9C%EA%B5%AD%EC%82%AC%EC%9D%98%EC%9D%B4%ED%95%B4%202%ED%95%99%EB%85%84%5D%201.%20%EC%A7%80%EA%B8%88%EA%B9%8C%EC%A7%80-8710_02_.jpg../prev/202005/%5B%ED%95%9C%EA%B5%AD%EC%82%AC%EC%9D%98%EC%9D%B4%ED%95%B4%202%ED%95%99%EB%85%84%5D%201.%20%EC%A7%80%EA%B8%88%EA%B9%8C%EC%A7%80-8710_03_.jpg../prev/202005/%5B%ED%95%9C%EA%B5%AD%EC%82%AC%EC%9D%98%EC%9D%B4%ED%95%B4%202%ED%95%99%EB%85%84%5D%201.%20%EC%A7%80%EA%B8%88%EA%B9%8C%EC%A7%80-8710_04_.jpg../prev/202005/%5B%ED%95%9C%EA%B5%AD%EC%82%AC%EC%9D%98%EC%9D%B4%ED%95%B4%202%ED%95%99%EB%85%84%5D%201.%20%EC%A7%80%EA%B8%88%EA%B9%8C%EC%A7%80-8710_05_.jpg)
1) 00년에서 00년까지 유치원 history(역사) 교육
1) 이순신
2. 나의 고향(또는 거주지) 근처에 있는 역사(歷史)현장 또는 유적지 한 두 곳을 intro 할 것(고향에서 거리, 가는 길 등을 포함하여)
1) 추노
4. 우리 history(역사) 에서 내가 존경하는 인물을 들고, 나에게 끼친 effect을 살펴볼 것.
3) 00년에서 00년까지 중학교 국사과목
2) 00년에서 00년까지 초등학교 사회과목
4) 00년에서 00년까지 고등학교 국사과목
3. 지금까지 내가 찾아보았던 우리 역사(歷史)현장, 또는 유적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을 간략하게 정리(整理) 할 것
4. 우리 역사(歷史)에서 내가 존경하는 인물을 들고, 나에게 끼친 영향을 살펴볼 것.
2) 아쉬운 점
1. 지금까지 본인이 정규교육(또는 이에 준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사를 공부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정리할 것(예. 00년에서 00년까지 초등학교 사회과목에서...).
2) 3. 1독립운동
한국사,역사현장,유적지,역사인물,역사책,드라마,아쉬운점
2. 나의 고향(또는 거주지) 근처에 있는 history(역사) 현장 또는 유적지 한 두 곳을 紹介할 것(고향에서 거리, 가는 길 등을 포함하여)
Download : [한국사의이해 2학년] 1. 지금까지.hwp( 31 )
2) 신사임당
내가 처음 한국사를 교육받은 곳은 유치원이다. 인간은 history(역사) 와 함께 살아가고 있고, 어린이는 인류의 미래를 이끌어갈 history(역사) 의 주인공이다. history(역사) 는 끊임없이 이어져 오늘의 삶은 새로운 과거가 되고, 현재의 행동과 결정은 미래의 삶에 effect을 주는 history(역사) 의 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