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5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08

본문




Download :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hwp




마지막 남은 인간에 대한 정이 아시타카에게 전해진 것이 아닐까..
사슴신은 그의 목을 되찾아, 마지막 남은 생명의 힘으로 숲을 원상태로 돌려놓는다. 사슴신의 희생으로 자연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지만 인간과 동물들이 치른 고통과 피해는 엄청난 것이다.

Download :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hwp( 74 )



서평감상/기타
다.
아시타카는 산을 구해주며 산에게 `살아라, 아름답다. 산은 그런 이사타카의 목에 칼을 들이댄다..` 이런 얘기를 한다. 원령공주감상문 ,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기타서평감상 ,






-%20모노노께%20히메를%20보고%20-_hwp_01.gif -%20모노노께%20히메를%20보고%20-_hwp_02.gif

순서
,기타,서평감상

원령공주를 보고 感想文을 써 보았습니다. 제철소 역시 자연 속에서 존재하며 그들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모노노께 히메 산 역시 어려서 들개의 손에 의해 키워졌지만 인간임을 부인할 수 없다. 하지만 죽이지 못하고 그를 살리기 위해 사슴신에게 데려간다. 이사타카는 제철소에서, 산은 숲에서 살면서 서로 만나자는 것이다.


원령공주感想文




멧돼지 족, 들개 족, 모노노께 히메 산, 등이 필사적으로 그들의 자연을 지키려는 모습이 참 가련하다.
마지막 장면. 산과 아시타카가 이별을 하면서 나누는 인사가 인상 깊다. 자연은 인간의 정복대상이 아니라 함께 생존해야할 동반…(省略)



설명

- 모노노께 히메를 보고 -
원령공주를 보고 감상문을 써 보았습니다. 여기에서 인간과 자연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살 수 있음을 시사해준다. 자연의 주인은 인간, 동물, 식물... 모든 생물이 자연의 주인일 것이다.
전체 41,2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