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라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라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5

라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0:37

본문




Download :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라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라면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라면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골라먹는
라면가게
따 로 면
_SLIDE_2_
사업성 analysis
비용analysis, 자금조달계획, 손익계산서
SWOTanalysis, 운영상/홍보 marketing
사업 아이템,이념 / 타켓층 analysis
입지선정 / 물품조달 계획
사업성 analysis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Ⅲ.marketing 계획
Ⅳ.재무계획
Ⅴ.위험성 analysis
_SLIDE_3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개인별
맞춤 코디
골라먹는
라면
열람실
좌석 알림
시장성 analysis
패션의 수요
差別성
각 대학 이용
기술성 analysis
전문인력 고용
특별한
기술 필요 X
전문인력
의존도 높음
충분한 수익성
경제성 analysis

`사업성 analysis`
_SLIDE_4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라면
스프
육수
기타
재료
일반면, 생라면, 우동면, 녹차면, 당근면
일반스프, 돼지고기...

_SLIDE_1_
골라먹는
라면가게
따 로 면
_SLIDE_2_
사업성 analysis
비용analysis, 자금조달계획, 손익계산서
SWOTanalysis, 운영상/홍보 marketing
사업 아이템,이념 / 타켓층 analysis
입지선정 / 물품조달 계획
사업성 analysis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Ⅲ.marketing 계획
Ⅳ.재무계획
Ⅴ.위험성 analysis
_SLIDE_3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개인별
맞춤 코디
골라먹는
라면
열람실
좌석 알림
시장성 analysis
패션의 수요
差別성
각 대학 이용
기술성 analysis
전문인력 고용
특별한
기술 필요 X
전문인력
의존도 높음
충분한 수익성
경제성 analysis

`사업성 analysis`
_SLIDE_4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라면
스프
육수
기타
재료
일반면, 생라면, 우동면, 녹차면, 당근면
일반스프,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육수
계란, 파, 콩나물, 햄, 치즈, 만두등
`사업아이템 내용`
_SLIDE_5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독창성
Creativity
새로운 접근
New Approach
친숙함
Familiarity
고객화
Customization
`경영 이념`
_SLIDE_6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따로면』 메뉴 없다
→고객들이 원하는 라면을 제공
세상 모든 종류의 라면은 『따로면』에 있다
저렴함/간편함의 대명사인 Noodle
+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욕구 반영
Well-being 음식으로써의 라면의 탈바꿈
`사업 이념`
_SLIDE_7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획
Ⅲ.marketing
계획
Ⅴ.위험성
analysis
`타켓층 analysis`
_SLIDE_8_

Ⅰ.사업선정
Ⅱ.사업개요
Ⅳ.재무계…(省略)

Download : 라면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7 )



다.
전체 41,2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