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대한航空(항공) 의 경영戰略(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의 경영戰略(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5

대한航空(항공) 의 경영戰略(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2:1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ppt





-영업의 비상 국면이 점차 장기화되어 나가자 1981…(생략(省略))
대한항공의조직구조변화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ppt( 60 )


대한航空(항공) 의조직구조변화
설명

순서

대한航空(항공) 의 경영戰略(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1.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2.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3.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4.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5.gif 대한항공의%20경영전략(조직구조의%20변화를%20통해)_ppt_06.gif




다.

,경영경제,레포트


1980년의 노선 적자는 주로 당시 대한flight(항공) 운송 사업의 33퍼센트를 차지하던 미주(美洲)노선에서의 적자폭 심화에 따른 것으로 한일노선과 구주노선에서만 약간의 흑자를 올렸을 뿐 전 노선에서 적자를 기록했다. 그 내용은
1) 100일 동안 한 시간 조기 출근
2) 비상영업대책을 세우기 위한 1일 토의 실시



1980년의 노선 적자는 주로 당시 대한flight(항공) 운송 사업의 33퍼센트를 차지하던 미주(美洲)노선에서의 적자폭 심화에 따른 것으로 한일노선과 구주노선에서만 약간의 흑자를 올렸을 뿐 전 노선에서 적자를 기록했다.
-영업의 비상 국면이 점차 장기화되어 나가자 1981년 3월 5일 영업본부장은 영업본부 산하의 전 지역본부에 영업 100일 작전을 지시했다.
-1981년이 처음 되자 대한flight(항공) 영업본부는 비상 체제에 돌입했는데 시련을 맞고 있는 flight(항공) 운송업의 현상을 타개하기 위한 영업 책략 및 각 지역 본부별 판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토의되었다.
-1981년이 처음 되자 대한flight(항공) 영업본부는 비상 체제에 돌입했는데 시련을 맞고 있는 flight(항공) 운송업의 현상을 타개하기 위한 영업 책략 및 각 지역 본부별 판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토의되었다.
전체 41,2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