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LY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6:09본문
Download : HEELY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 현재 마케팅 strategy 2-2. 간접광고 효율 제품에 대한 introduction로 인해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이 힐리스를 찾게 되었고, 그것이 사람들의 입을 통해(Mouth to mouth)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어 주변에 신은 사람들을 통해 광고효율를 불러오고 있따 3. SWOT 分析(분석) 강 점 약 점 바퀴 탈부착 용이 휴대성 장소 제한X 고가의 가격 사용 숙지의 문제 안전상의 문제...
HEELYS
목 차
제품 introduction
현재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MIX 分析(분석)
결론
1. 제품 introduction
패션
운동
즐거움
?
Heelys
Heelys ? 2000년 말 출시된 걷다가 달리는 바퀴 달린 신발
2. 현재 마케팅 strategy
2-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신세대 연예인의 스폰서로써 연예인들의 드라마 및 기타 프로 출연 시 힐리스를 착용함으로써 홍보를 하는 방법을 취하고 있따
SEVEN이라는 가수가 신고 나옴으로써 많은 인기와 더불어 adolescent(청소년)들에게 힐리스 열풍을 불러 왔다.
2. 현재 마케팅 strategy
2-2. 간접광고 효율
제품에 대한 introduction로 인해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이 힐리스를 찾게 되었고, 그것이 사람들의 입을 통해(Mouth to mouth)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어 주변에 신은 사람들을 통해 광고효율를 불러오고 있따
3. SWOT 分析(분석)
강 점
?
?
약 점
바퀴 탈부착 용이
휴대성
장소 제한X
고가의 가격
사용 숙지의 문제
안전상의 문제
레저 文化의 보급
인라인 스케이트의 보급률 급성장
일반 대중의 인지도 미비
운동화 및 인라인 스케이트와의 통합?경쟁
저렴한 가격의 유사제품 출시
기 회
?
?
위 협
4. STP 分析(분석)
4-1. Segmentation
▶ 효율적으로 대중들에게 힐리스라는 생소한 제품을 인식시킬 수 있는 시장을 공략해야 함
시장세분화 변수로 연령을 기준 - 통계학적 변수 개성표출에 익숙한 기준- 심리적변수
文化향유 정도 - 행태적 변수 소비심리
4. STP 分析(분석)
4-1. Segmentation
?
A
B
C
?인구통계학적 변수
?
심리적 변수
?
행태적 변수
?
소비심리
?
10대 초중반
?
남의 개성도 내 것으로
?
또래집단의 文化
?
구매욕은 강함
(소비력 약함)
?
10대 반
~ 20대 초반
?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HEELY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HEELY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HEELY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EELY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EELY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HEELY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7 )
순서
다.
HEELY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EELYS 목 차 제품 introduction 현재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MIX 分析(분석) 결론 1. 제품 introduction 패션 운동 즐거움 Heelys Heelys 2000년 말 출시된 걷다가 달리는 바퀴 달린 신발 2. 현재 마케팅 strategy 2-1. 연예인 스폰서 활동을 통한 홍보 신세대 연예인의 스폰서로써 연예인들의 드라마 및 기타 프로 출연 시 힐리스를 착용함으로써 홍보를 하는 방법을 취하고 있따 SEVEN이라는 가수가 신고 나옴으로써 많은 인기와 더불어 adolescent(청소년)들에게 힐리스 열풍을 불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