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introduce, CI change(변화),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1:54본문
금호,아시아나와,쿠쿠,홈시스,CI소개,CI,변화,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역할,기법,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introduce, CI change(변화),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change(변화), 특징, 동향, 사례(instance),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analysis(분석)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紹介, CI 變化(변화),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變化(변화), 특징, 내역, 事例,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分析(분석) 금호아시아나의 CI 변경 事例 금호 아시아나 # 설립자 - 박인천(朴仁天) # 설립 - 1946년 광주택시로 foundation(창업) # 모기업 - 금호산업(주) # 그룹 내역 # 경영 철학 # 비전과 미션 그룹 내역 경영 철학 비전 & 미션 사업부문과 자회사 심볼 마크 금호 아시아나의 CI 2.시그니춰 규정 3. 기본그룹 색상 4. 그룹 보조 색상 금호아시아나(Kumho Asiana)의 영문 첫글자인 `K`의 느낌을 추상적 그래픽 조형으로 디자인 `K`의 백색 획은 동적이며 과학적으로 앞선 이미지를 자아냄 동시에 future 지향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기업정신을 포괄적으로 담고 있음 단순명료한 형태속에 discrimination화가 뚜렷 심볼 마크 금호 아시아나의 CI 2.시그니춰 규정 3. 기본그...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紹介, CI 變化(변화),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變化(변화), 특징, 내역, 事例,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分析(분석)
금호아시아나의 CI 변경 事例
♪ 금호 아시아나
# 설립자 - 박인천(朴仁天)
# 설립 - 1946년 광주택시로 foundation(창업)
# 모기업 - 금호산업(주)
# 그룹 내역
# 경영 철학
# 비전과 미션
♪ 그룹 내역
♪ 경영 철학
♪ 비전 & 미션
♪ 사업부문과 자회사
심볼 마크
♪ 금호 아시아나의 CI
2.시그니춰
규정
3. 기본그룹
색상
4. 그룹 보조
색상
금호아시아나(Kumho Asiana)의 영문 첫글자인 `K`의 느낌을 추상적 그래픽 조형으로 디자인
`K`의 백색 획은 동적이며 과학적으로 앞선 이미지를 자아냄 동시에 future 지향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기업정신을 포괄적으로 담고 있음
단순명료한 형태속에 discrimination화가 뚜렷
심볼 마크
♪ 금호 아시아나의 CI
2.시그니춰
규정
3. 기본그룹
색상
4. 그룹 보조
색상
시그니춰는 심볼과 로고타입의 조합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기본시그니춰는 심볼과 그룹명 로고타입의 조합
시그니춰는 활용시 최대의 신축성을 주기 위하여 심볼과 로고타입의 상하조합과 좌우조합의 두가지 표현방법을 개발
심볼
마크
♪ 금호 아시아나의 CI
2.시그니춰
규정
3. 기본
그룹 색상
4. 그룹 보조
색상
- 기본색상은 빨강색과 검정색이며 특히 심볼칼라에 있어 빨강색은 기업의 강력한 이미지를 뒷받침해 주는 가장 效果(효과)적인 색상으로 강한 가시성과 인지도를 부여.
- 심볼은 빨강색(Kumho Asiana Red)으로, 로고타입은 검정색(Black)으로 표현되는 것을 가장 이상적인 색상적용으로 기준.
- 바탕색은 흰색(White)을 전제로 하며 모든 시각커뮤니케이션에서 흰바탕, 빨강색 심볼, 검정색 로고타입 이외의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introduce, CI change(변화),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change(변화), 특징, 동향, 사례(instance),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analysis(분석)
설명
순서
Download : 금호 아시아나와 쿠쿠 홈시스 ,CI소개, CI 변화,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ppt( 6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