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헌배 인삼주가 marketing 전술analysis및 촉진전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4:43본문
Download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hwp
하지만 아직도 전통주하면 딱히 떠오르는 술이 없다는 것이 현실이다. 그전 까지 막걸리에 대한 인식은 마시면 다음날 머리가 너무 아픈 술, 농촌에서 논농사를 지으면서 마시는 싸구려 술이었지만 2009년에 그 인식이 깨어지면서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전통주로 재인식되었다.
Download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hwp( 27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 ,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전략분석및 촉진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정헌배 인삼주 마케팅전략 촉진전략
설명






정헌배,인삼주,마케팅전략,촉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정헌배 인삼주가 marketing 전술analysis및 촉진전술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정헌배 인삼주가
마케팅 보고서
? 차 례
1.
선정이유/조사방법
…………………………………
3
1.1
선정이유
3
1.2
조사방법
3
2.
Off-line 촉진관리
…………………………………
3
2.1
Off-line촉진관리란?
3
3.
기업/제품 intro
…………………………………
4
3.1
기업연혁
4
3.2
기업 사업비전
4
3.3
주요제품 intro
5
4.
마케팅 environment分析
…………………………………
6
4.1
시장조사
6
4.2
SWOT 分析
7
4.3
경쟁기업 연혁
7
4.4
경쟁기업 특징
8
4.5
SWOT / 4P 分析
9
4.6
경쟁기업 책략
10
5.
`봉‘ STP / 4P 分析
…………………………………
11
5.1
‘봉’의 특징
11
5.2
‘봉’의 제조공정
11
5.3
STP 책략
12
5.4
4P 책략
13
6.
현재의 한계점
…………………………………
13
7.
Off-line 촉진책략
…………………………………
14
7.1
술나라이야기
14
7.2
만화책 제작
14
7.3
집중화책략
15
7.4
文化(문화)마케팅
15
7.5
샘플 홍보
16
7.6
애국마케팅
16
8.
結論
…………………………………
17
1.1 선정이유
2009년에 막걸리가 최대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우리나라 술’ 하면 소주라는 인식이 깨어졌다. 막걸리도 …(skip)
정헌배 인삼주가 marketing 전술analysis및 촉진전술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