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교육Engineering] 수업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0:12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교육공학] 수업지도안.hwp
To 부정사의 응용
라. 동명사의 이해
마. 동명사의 응용
바. 번역을 통한 To부정사와 동명사…(skip)
[사회과학] [교육공학] 수업지도안 , [사회과학] [교육공학] 수업지도안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교육공학 수업지도안
사회과학,교육공학,수업지도안,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20[교육공학]%20수업지도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1.gif)
![[사회과학]%20[교육공학]%20수업지도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2.gif)
![[사회과학]%20[교육공학]%20수업지도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3.gif)
![[사회과학]%20[교육공학]%20수업지도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5B%EA%B5%90%EC%9C%A1%EA%B3%B5%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_hwp_04.gif)
[사회과학] [교육Engineering] 수업지도안
순서
[사회과학] [교육Engineering] 수업지도안
Download : [사회과학] [교육공학] 수업지도안.hwp( 70 )
다.
설명
<교육工學(공학) >
수업지도안
교육과
★ 수업 개관
대상
교육봉사 대상(초등학교 6학년)
전반적인 문법은 대략적으로 알고 있는 듯 하나 정확한 槪念은 잡히지 않음.
대단원
기초 영문법-명사구
수업 연구 단원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과 동명사 이해
학습 goal(목표)
1.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의 쓰임을 이해하고 To부정사를 사용하여 문장을 만들 수 있따
2. 동명사의 쓰임을 이해하고 동명사를 이용하여 문장을 만들 수 있따
理論(이론)
인지주의
교수법
實驗형 교수법, 발문교수법
1. 교재 및 단원명
가. 교재
▶ 별도의 교재 없이 학습자의 필기 형식으로 진행.
나. 단원명
1) 대단원 : 기초 영문법-명사구
2) 소단원 :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과 동명사 이해
2. 단원 설定義(정의) 이유
▶ 교과서를 통한 학습내용의 습득이 아닌 원어민과의 자발적인 대화를 goal(목표) 로 하고
있는 학습자의 욕구를 받아들여 기존의 문법책을 떠나 학습자의 수준에서 이해가
쉽고 응용이 간편한 문법들을 정리(整理) 하였다. 따라서 학습자가 보다 쉽게 말하고 자
하는 바를 영어로 된 문장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기초문법인
to부정사와 동명사를 이용하여 `~는 것‘ 이라는 영어표현을 숙지하고 바로 문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단원 설定義(정의) 이유가 있따
3. 단원 학습 goal(목표)
가.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의 쓰임을 이해하고 To부정사를 사용하여 문장을 만들 수 있따
나. 동명사의 쓰임을 이해하고 동명사를 이용하여 문장을 만들 수 있따
4. 단원의 구성
가. `~는 것‘ 이라는 한국표현의 숙지, 품사적 이해
나. To 부정사의 이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