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5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3:32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pptx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인문사회레포트 ,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 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현대자동차,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조직과,횡적,조직,인문사회,레포트


현대자동차,%20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20조직과%20횡적%20조직)_pptx_01.gif 현대자동차,%20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20조직과%20횡적%20조직)_pptx_02.gif 현대자동차,%20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20조직과%20횡적%20조직)_pptx_03.gif 현대자동차,%20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20조직과%20횡적%20조직)_pptx_04.gif 현대자동차,%20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20조직과%20횡적%20조직)_pptx_05.gif 현대자동차,%20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20조직과%20횡적%20조직)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종적 조직 횡적 조직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
_SLIDE_2_
목차
※서론

1.기업 선정 이유

2. 관련 theory(이론)
※본론

현대자동차

-기업紹介

-조직도

-조직도 分析(분석)

2.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紹介

-조직도

-조직도 分析(분석)
3.대상 기업의 비교 分析(분석)
※conclusion(결론)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2. Q&A, 토론

※Reference List
_SLIDE_3_
서론
기업 선정 이유

관련 theory(이론)
_SLIDE_4_
1-1 기업 선定義(정이) 이유
현대자동차와 다음 커뮤니케이션은 각각 한국의 제조업과 IT산업의 대표적 기업.

두 기업 모두 각 산업군 에서 오랫동안 생존. -` 조직이 여러 가지 變化를 겪었을 가능성이 높음.

거시 조직론의 조직 설계 說明(설명) 모델에 맞추어 分析(분석), 연구 가치가 높다고 판단.
_SLIDE_5_
1-2 관련 theory(이론) 상황 변수

environment의 복잡성
environment 요소의 수
environment의 동태성
- 變化의 빈번함

기술복잡성
- 기계화 + 예측가능성
문제의 分析(분석) 가능성
- 문제 해결책 난이도
과업의 다양성
- 과업 수행 중 나타나는 예외의 수

조직 인원, 복잡도
증가할수록 조직은 구체화, formula(공식)화
단위부서 平均(평균)규모 증가

조직이 지향하는 방향
행동방향 가이드 라인
조직 성과 측정(測定) 기준
조직의 나이
상황변수 규모와 influence(영향)
높을수록 formula(공식)화 경향
_SLIDE_6_
본론
현대자동차
1)기업紹介
2)조직도
3)조직도 分析(분석)
2. 다음커뮤니케이션
1)기업紹介
2)조직도
3)조직도 分析(분석)

3. 대상 기업의 비교 分析(분석)


_SLIDE_7_
1-1 기업紹介 - 현대자동차
1967년 설립
1998년 기아자동차 인수
2006년 세계 6위 자동차 회사
2013년 6월 28일 신용평가 AAA(안정적) 등급 한국신…(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




순서

Download : 현대자동차, 다음커뮤니케이션(종적 조직과 횡적 조직).pptx( 39 )





다.
전체 41,2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