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요약정리(整理) ]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요약정리(整理) ]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5

[요약정리(整理) ]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6:06

본문




Download : [요약정리]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hwp




수학에서 18세기는 프랑스인들의 활약이 큰 데 비하여 19세기에 들어와서는 독일사람들이 놀랄 만한 진전을 보여주었다. 시험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가우스의 정수론(整數論)을 비롯하여 많은 분야의 연구, 프랑스의 A.L.코시의 해석학의 연구, 헝가리의 J.보여이의 비유클리드기하학의 연구, 노르웨이의 N.H.아벨의 대수학과 해석학에 대한 공헌, 프랑스의 E.갈루아의 방정식론·군론(群論)에서의 업적, 바이어슈트라스, 리만의 해석학, 리만 기하학의 창시 등이 이 19세기 수학의 core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1.1.2 공리론적 방법

공리 : 참이라고 받아들여진 진술 또는 증명된 진술들은 다른 가설을 증명하기 위하여 다시 진리표준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이러한 일련…(투비컨티뉴드 )

다. ~
레포트/인문사회






[수학교육론]수학교육의본질





순서

설명
수학교육론(신형성) 1장 수학교육의 본질에 대해 주요 핵심내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J.K.F.가우스를 비롯하여 K.바이어슈트라스, G.F.B.리만, J.W.R.데데킨트, G.칸토어, F.클라인, D.힐베르트 등이 현대 수학의 건설에 큰 소임을 담당하였다. ~[수학교육론]수학교육의본질 , [요약정리]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요약정리]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hwp( 82 )



1.1 수학의 본질
1.1.1 歷史적 배경
1.1.2 공리론적 방법
1.1.3 수학과 언어
1.1.4 공리론적 방법의 형식 패턴
1.1.5 수학적 구조와 모델

1.2 수학교육의 성격
1.2.1 교육의 necessity
1.2.1 수학교육이란
1.2.3 수학교육의 연구 영역
1.2.4 수학의 지도 목적

17세기를 새로운 수학의 창설의 시대, 18세기를 그의 발전의 시대라고 한다면 19세기는 현대에 이어지는 충실과 창설이 또다시 계속되는 시대라 할 수 있다 이 세기는 대체로 모든 과학이 완성의 단계를 향하여 달린 시대라 하겠다. 모두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시험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인문사회,레포트

[요약정리(整理) ] 수학교육론 - 제1장 수학교육의 본질
[요약정리]%20수학교육론%20-%20제1장%20수학교육의%20본질_hwp_01.gif [요약정리]%20수학교육론%20-%20제1장%20수학교육의%20본질_hwp_02.gif [요약정리]%20수학교육론%20-%20제1장%20수학교육의%20본질_hwp_03.gif [요약정리]%20수학교육론%20-%20제1장%20수학교육의%20본질_hwp_04.gif
수학교육론(신형성) 1장 수학교육의 본질에 대해 주요 핵심내용을 정리(整理) 한 資料입니다.
전체 41,2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