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키텍쳐와 제품법주 내 관계의 관념적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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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9 07:5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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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개요
브랜드 아키텍쳐의 特性
논문의 目標(목표)
Laforet와 Saudess의 연구
브랜드 아키텍쳐의 국제적 시각
브랜드 아키텍쳐
브랜드 관계
브랜드 아키텍쳐-제품 생명 주기 접근
브랜드 아키텍쳐 감사
경영상의 관계
브랜드 아키텍쳐(Brand architecture)
브랜드 아키텍쳐란 브랜드의 역할을 규정하고 브랜드사이의 관계를 규명하는 브랜드포트폴리오의 구조를 구성하는 것이다.
상표 포트폴리오 구조의 concept(개념)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시도가 논의되어졌다. 상표관리에서 새로 개발된 이 모델의 형식은 Kapferar의 특별한 식견에 의하여 발전되었다. 후에,1996년, David Aaker는 브랜드 시스템의 혁신적인 틀을 제시하고, 드라이버나 추천자와 경쟁 일선의 브랜드 그리고 묘책들의 임무를 特性화 했다.
브랜드 아키텍쳐와 제품법주 내 관계의 관념적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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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키텍쳐의 국제적 시각, 경영상의 관계 등 브랜드 아키텍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종종 국내외의 세분화된 시장에서 상표 구조 절차의 중심점이 될 것이다. 브랜드 아키텍쳐의 전통적인 theory 은 특허장이나, 레버리지, 브랜드이익에 대해 언급하는 일을 개발하는 것이었다.
Jean-Noel Kapferar은 1992년 계열 상표, umbrella 브랜드, 제품상표를 포함한 6단계의 상표 서열 모델을 제시했다. 포트폴리오 전략(戰略) 은 어떠한 포트폴리오의 위험에도 그들의 수입을 최고로 할 수 있는 경계인 효율적인 시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표 포트폴…(省略)
브랜드 아키텍쳐의 국제적 시각, 경영상의 관계 등 브랜드 아키텍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정기적인 사표 조사의 결과를 통합하는 것이다. 이렇게 서류화시키는 전략(戰略) 은 자산 컨셉의 중요한 회사의 관점과 그들이 브랜드화 하고 시장화 해서 가지고 있는 제품, 이름, 이념 중 대표 브랜드를 묘사하는 것을 요구한다. 기업이 소유하고 있는 상표는 회사 최고의 대변인이 될 것이다. 그러나 현대theory 은 소비자의 구매력과 관계된 브랜드 시스템의 발전과 이점으로 부터 이끌어진 特性의 效果(효과)에 기초를 두고 있다아 브랜드 경영 시스템을 설립하는 첫 번째 단계는 marketing 매니저에게 적절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서류(상표 특허장)에 상품소유권을 명확히 하는 것이다. 대표브랜드의 주요지표에 시장 정보의 맵핑은 브랜드구성과 브랜드 가치사슬의 개발을 위한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아 브랜드전략(戰略) 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브랜드 소유권의 예비적인 concept(개념)이 회사 상호를 내건 브랜드와 같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