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체벌의 개념(槪念)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 > abciptv5 | abciptv.co.kr report

체벌의 개념(槪念)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 > abcipt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5

체벌의 개념(槪念)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22:02

본문




Download : 체벌의 개념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pptx




지금까지는 학칙을 고치려면 교육감의 인가를 받아야 했습니다. 지금까지는 학칙을 고치려면 교육감의 인가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절차가 폐지됐기 때문에 일선 학교에 서는 자율적으로 학칙을 정할 수 있습니다.
[뉴스 쇼 A타임]학생인권조례 사실상 무효
개정된 교육법 무엇이 달라졌나

_SLIDE_5_
체벌이란
어디서 교육현장 내에서
목표(goal) 교육적 목적
누가 교사가
누구에게 학생에게
어떻게 신체적 고통을 가하는 것
_SLIDE_6_
체벌은 과연 타당한 것인가
- 교육적 측면
- 윤리적 측면
_SLIDE_7_
교육적 측면
인간이 한 인간을 때리는 폭력적인 방법을 교육을 위해 사용한다는 것은 교육을 위해 비교육적 방법을 쓴다는 것.
_SLIDE_8_
폭력이 문제해결의 한 방법이 될 수 있다는 판단을 심어주게 된다된다.개정안은 또 “학칙에 학내 질서유지를 위해 필요한 사항을 정할 수 있다”고 밝혀 교육적 목적의 간접체벌을 위한 근거를 마련했습니다. 학교장이...

_SLIDE_1_
체벌은 더 이상 사랑의매가 아니다!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체벌의 concept(개념)
2. 체벌의 정당성에 관한 고찰
2.1 교육적 측면
2.2 윤리적 측면
2.2.1 인권적 측면
2.2.2 심리적 측면
Ⅲ. 결론

_SLIDE_3_
오장풍 교사 사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214&aid=000xxx9952

_SLIDE_4_
체벌의 실태(實態)

초중등교육법이 일부 개정됐다고요 어떤 부분들이 달라지는 겁니까Q. 개정된 초중등교육법, 뭐가 달라졌나개정안의 核心 내용은 학칙을 제정 또는 개정할 수 있도록 권한을 학 교장에게 준 것입니다. 학교장이 두발복장 제한 처럼 학생인권조례에 위반되는 조항을 학칙에 넣어도 교육감이 제재 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절차가 폐지됐기 때문에 일선 학교에 서는 자율적으로 학칙을 정할 수 있습니다.
체벌,개념과,정당성,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측면,법학행정,레포트
_SLIDE_1_
체벌은 더 이상 사랑의매가 아니다!

_SLIDE_2_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체벌의 concept(개념)
2. 체벌의 정당성에 관한 고찰
2.1 교육적 측면
2.2 윤리적 측면
2.2.1 인권적 측면
2.2.2 심리적 측면
Ⅲ. 결론

_SLIDE_3_
오장풍 교사 사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214&aid=0000199952

_SLIDE_4_
체벌의 실태(實態)

초중등교육법이 일부 개정됐다고요 어떤 부분들이 달라지는 겁니까Q. 개정된 초중등교육법, 뭐가 달라졌나개정안의 核心 내용은 학칙을 제정 또는 개정할 수 있도록 권한을 학 교장에게 준 것입니다.

▶폭력의 대…(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체벌의 개념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pptx( 95 )







체벌의 개념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 , 체벌의 개념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법학행정레포트 , 체벌 개념과 정당성 교육적 윤리적 인권적 심리적 측면


설명




체벌의 개념(槪念)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


체벌의%20개념과%20정당성에%20관한%20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20측면)_pptx_01.gif 체벌의%20개념과%20정당성에%20관한%20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20측면)_pptx_02.gif 체벌의%20개념과%20정당성에%20관한%20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20측면)_pptx_03.gif 체벌의%20개념과%20정당성에%20관한%20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20측면)_pptx_04.gif 체벌의%20개념과%20정당성에%20관한%20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20측면)_pptx_05.gif 체벌의%20개념과%20정당성에%20관한%20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20측면)_pptx_06.gif
레포트/법학행정

체벌의 개념(槪念)과 정당성에 관한 고찰(교육적,윤리적,인권적,심리적 측면)


순서

다.
전체 41,2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